[일반]보고싶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5f 주소복사
본문
콘서트 진짜 행복했는데...돌아가고싶어 ㅜ^ㅜ
그리고 매번 생각하는건데 가끔 내가 수건으로 빙의하고싶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수건...너 쫌 많이 부럽다... ?ㅡㅁ ㅡ?? ㅋㅋㅋ
이렇게 나파이리는 기광이 사진 바라보다가 정줄을 놓게되고..ㅋㅋㅋ

기광이는
어떻게 보고 또봐도 보고싶을까...ㅜ 3ㅜ)??
오늘따라 더 보고싶은 울기광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그리고 매번 생각하는건데 가끔 내가 수건으로 빙의하고싶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수건...너 쫌 많이 부럽다... ?ㅡㅁ ㅡ?? ㅋㅋㅋ
이렇게 나파이리는 기광이 사진 바라보다가 정줄을 놓게되고..ㅋㅋㅋ
기광이는
어떻게 보고 또봐도 보고싶을까...ㅜ 3ㅜ)??
오늘따라 더 보고싶은 울기광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0

댓글목록
너 안에 나 잇다 ㅠㅠ
어머>< 역시 파이리
수건빙의래ㅋㅋㅋㅋㅋㅋ
ㅋㅋ 진심이야 ㅋㅋㅋㅋ
진심인거 아니까 더웃긴다ㅋㅋㅋㅋ
난 핸드마이크가 부럽다.........................
사실..나도...수건에이어 핸드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 나두 보고싶엌 ㅠㅠ
미생물도 부러워 해야한다니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수건 정리도 잘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