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뮤뱅 잘봤어~ 석탄 고마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6K 주소복사
본문
휴대폰으로 작게 봐서 몰랐는데
의상이 몸이 드려나서 춤이 살아있다
섹시하고 멋있어~ 원래 얼굴보느라 잘안보는데 오늘은 봤다고 할게 ㅋㅋ
옷이 약간 비치는 거 같기도 하고 실루엣인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지만 섹시해~


의상이 몸이 드려나서 춤이 살아있다
섹시하고 멋있어~ 원래 얼굴보느라 잘안보는데 오늘은 봤다고 할게 ㅋㅋ
옷이 약간 비치는 거 같기도 하고 실루엣인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지만 섹시해~


0

댓글목록
기광인 셔츠입으면 장난아니쟈나 가슴이 팍 ㅠㅠ 드러남 ㅠㅠㅠㅠ 남자다움 ㅠㅠ
뮤뱅 내 맘 속 베스트 컷ㅠㅠㅠㅠ 멋있쨔냐ㅠㅠㅠ
선명해 나눈... 입술빨간거부터 보인다 ^-^
셔츠입은 기광이는 오빠라고 부르고 싶어..
이번에 뮤뱅은 좀 괜찮았다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발카는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오빠가 안무때문에 원샷이 없을뿐이지 ...ㅠㅠㅠ 좋았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