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인데..나 곧 시험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인데..나 곧 시험봐

532 2014.10.08 17:45

짧은주소

본문

미자는 탈출했고..
가고싶은 대학이있어서 다시 수능봐.....
공부하다가 힘들 때 가끔 티비보다가 우연히 광덕이 되버렸는데..
그래서 기광이도 보러못다니는게 속상하닿ㅎㅎㅎ
컴백인데 즐길 수 없다ㅠㅜㅜㅜㅠㅜㅠ
그래도 기광이는 비타민이야ㅜㅜㅠㅜㅜ
기광이 무대하는거 볼 때 유일하게 숨쉬는 기분들어ㅠㅜㅜ 물론 모니터 기광이지만...ㅋㅋㅋ
수능 잘봐서 울기광에 자랑글올리고싶다.ㅎㅎ
그냥 갑자기 서러워져서 글남긴다ㅠㅠ
기광이 보구싶어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7:47

우와~화이팅! 하고 싶은게 있어서 노력한다는 게 진짜 대단하다!!
지금 잠깐 못 보러 다녀도 합격하고 나면 당당하게 더 열심히 다닐 수 있을테니 힘내~>.<
자랑글 기다리고 있을게ㅎㅎ 철썩 붙어버려! 근데 올 해 수능은 언젠가?ㅎㅎ

파이리2 2014.10.08 17:49

파이리 수능잘봐!!!!!!!! 일단 나자신이 잘되야 마음도 편하게 팬질도 할 수 있는거니까 ㅋㅋㅋㅋㅋ 화이팅!!!!!!!!

파이리3 2014.10.08 17:56

자랑 글 기다릴게!! 파이팅!! 꼭 가고싶은 대학에 갈수있을꺼야!!응원할겡!

파이리4 2014.10.08 18:03

수능 자랑글 나도 기다릴께~ㅎ넌 할수있어~!!파이리 사전엔 불가능이란 없다!!!(급조ㅋㅋㅋ;;)화이팅해~~!!!!^^

파이리5 2014.10.08 18:11

파이리 너무긴장하지말고 침착하게 잘할수있어~~화이팅~~!!!

파이리6 2014.10.08 18:16

파이팅~~~~!!!!
풀다가 모르겠걸랑 원 or투 를 찍어ㅋㅋㅋㅋㅋㅋ
시험 잘봐서 꼬옥 자랑해~~~~!!

파이리7 2014.10.08 18:28

ㅋㅋㅋㅋㅋㅋㅋ오~천잰데~??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8 19:37

원투에서 빵터짐!!

파이리9 2014.10.08 18:19

파이링!!!!!!!!!!!!!!!!!!!!!!!!

파이리10 2014.10.08 19:34

수능 잘봐야 기광이 마음껏 볼수 있으니까 공부 열심히하고 힘들면 기광이보고 힐링하고가~~~화이팅!!!!!!!!!

파이리11 2014.10.08 19:37

기운내라 파이리 토닥 토닥!!

파이리12 2014.10.08 23:35

잘보길 응원할게!

파이리13 2014.10.09 00:29

잘쳐! 응원할게~ 화이팅!!! 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