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짧은 영상에 씹포인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저 짧은 영상에 씹포인트..

656 2014.09.10 21:00

짧은주소

본문

너무 귀여워서 손이 버덜버덜 떨린다..

처음에 뿌요? 꾸요? 암튼 뜬금포 귀염...

공 던질 때 으어어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서 어엏ㅇ헝허헝헝헣 ㅠㅠㅠㅠㅠㅠ
손 꼬물꼬물 하면서 우는 모습....아 ㅇ<-<
마하의 속도로 카메라 보면서 손 흔드는데 표정은 졸귀 잼
안ㄴ!!!!!!!!!!!!!!!!...... 인사 하려는ㄷ ㅔ 짤린 거 ㅠ.ㅠ

이걸 도대체 몇 번 봐야 질리는거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0 21:01

짧게 젤조금 난왔는데 씹덕이란게 터져버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10 21:02

형한테 기대서 손흔들어서 더 씹귀.......

파이리3 2014.09.10 21:03

시-작? 하는것도 기광이지? 아 진짜 모태귀요미야

파이리4 2014.09.10 21:03

응 맞아 기광이야ㅠㅠ

파이리5 2014.09.10 21:03

우는모습 넘 10덕터져 100덕 1000덕....후아후아 ㅜ_ㅜ

파이리6 2014.09.10 21:03

대체 저씹덕의 정체는 뭐냐구..ㅡ.ㅡ??

파이리7 2014.09.10 21:04

울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9.10 21:08

십더기광 진짜 넘 기엽고 사랑스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10 21:12

ㅠㅠㅠㅠㅠㅠㅠ시작~!하는거 짱귀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반복중이이ㅑㅠ

파이리10 2014.09.10 22:19

인사 잘린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