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 짧은 영상에 씹포인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7X 주소복사
본문
너무 귀여워서 손이 버덜버덜 떨린다..
처음에 뿌요? 꾸요? 암튼 뜬금포 귀염...
공 던질 때 으어어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서 어엏ㅇ헝허헝헝헣 ㅠㅠㅠㅠㅠㅠ
손 꼬물꼬물 하면서 우는 모습....아 ㅇ<-<
마하의 속도로 카메라 보면서 손 흔드는데 표정은 졸귀 잼
안ㄴ!!!!!!!!!!!!!!!!...... 인사 하려는ㄷ ㅔ 짤린 거 ㅠ.ㅠ
이걸 도대체 몇 번 봐야 질리는거지..........
처음에 뿌요? 꾸요? 암튼 뜬금포 귀염...
공 던질 때 으어어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서 어엏ㅇ헝허헝헝헣 ㅠㅠㅠㅠㅠㅠ
손 꼬물꼬물 하면서 우는 모습....아 ㅇ<-<
마하의 속도로 카메라 보면서 손 흔드는데 표정은 졸귀 잼
안ㄴ!!!!!!!!!!!!!!!!...... 인사 하려는ㄷ ㅔ 짤린 거 ㅠ.ㅠ
이걸 도대체 몇 번 봐야 질리는거지..........
0

댓글목록
짧게 젤조금 난왔는데 씹덕이란게 터져버림 ㅠㅠㅠㅠㅠㅠ
형한테 기대서 손흔들어서 더 씹귀.......
시-작? 하는것도 기광이지? 아 진짜 모태귀요미야
응 맞아 기광이야ㅠㅠ
우는모습 넘 10덕터져 100덕 1000덕....후아후아 ㅜ_ㅜ
대체 저씹덕의 정체는 뭐냐구..ㅡ.ㅡ??
울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십더기광 진짜 넘 기엽고 사랑스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시작~!하는거 짱귀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반복중이이ㅑㅠ
인사 잘린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