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더 많이 사랑해줄거야ㅠㅜㅜ 473 2014.10.20 17:2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9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더 많이 아껴주고 지켜주고ㅠ 기광이한테 미안하고 지금 되게 복합적인 감정이다ㅠㅠㅠ 완전 딱 달라붙어서 기광이한테 안떨어질거야ㅠㅠ 광덕이라서 난 참 좋아ㅠㅠ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23 나도 지금 감정이 표현이 안된다 고맙고 미안하면서 먼가 더 서럽고 그저 쳐울고 있어ㅠㅠㅠㅠㅠ 기광아 내가 더 잘할게 어디가면 앙대ㅠㅠ? 0 0 나도 지금 감정이 표현이 안된다 고맙고 미안하면서 먼가 더 서럽고 그저 쳐울고 있어ㅠㅠㅠㅠㅠ 기광아 내가 더 잘할게 어디가면 앙대ㅠㅠ? 파이리2 2014.10.20 18:42 기광인 속상해하지망 ㅠㅠㅠㅠ 우리가 더 사랑해주께 ㅠㅠ 0 0 기광인 속상해하지망 ㅠㅠㅠㅠ 우리가 더 사랑해주께 ㅠㅠ
댓글목록
나도 지금 감정이 표현이 안된다
고맙고 미안하면서 먼가 더 서럽고 그저 쳐울고 있어ㅠㅠㅠㅠㅠ 기광아 내가 더 잘할게 어디가면 앙대ㅠㅠ?
기광인 속상해하지망 ㅠㅠㅠㅠ 우리가 더 사랑해주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