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뜨려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은 뭐뜨려나.........

523 2014.10.08 00:33

짧은주소

본문

12시에 안뜨는건 뭐 당연하고^^
아침에 뭐뜰 거 같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트랙리스트떴음 좋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이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00:34

큐브 10시에 출근하신답니다

진짜 오늘은 트랙리스트 뜨면 좋을듯 또 조증걸려서 달릴텐데ㅠ

파이리2 2014.10.08 00:35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거기에 기광이곡있으면...우리 내일도 기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담주는 건 아니지만 우리 이번에 작곡노트두 들어가고 했으니 좋은곡 많이 써줬으면 좋겠당!!!!!!! 기광이 화이팅!!!!!!!!!!

파이리3 2014.10.08 00:35

궁금하다ㅠㅠㅠㅠㅠ 트랙리스트...

파이리4 2014.10.08 00:37

이번에도 기광이곡 있으면 울기광또 터지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8 00:38

경건한 마음으로 자야지 ㅠㅠ

파이리6 2014.10.08 01:03

트랙리스트 원츄.. 파이리들 잘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