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은 뭐뜨려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D1 주소복사
본문
12시에 안뜨는건 뭐 당연하고^^
아침에 뭐뜰 거 같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트랙리스트떴음 좋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이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뭐뜰 거 같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트랙리스트떴음 좋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이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큐브 10시에 출근하신답니다
진짜 오늘은 트랙리스트 뜨면 좋을듯 또 조증걸려서 달릴텐데ㅠ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거기에 기광이곡있으면...우리 내일도 기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담주는 건 아니지만 우리 이번에 작곡노트두 들어가고 했으니 좋은곡 많이 써줬으면 좋겠당!!!!!!! 기광이 화이팅!!!!!!!!!!
궁금하다ㅠㅠㅠㅠㅠ 트랙리스트...
이번에도 기광이곡 있으면 울기광또 터지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건한 마음으로 자야지 ㅠㅠ
트랙리스트 원츄.. 파이리들 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