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쪼꼬미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Dg 주소복사
본문
사이드인 것도 그런데 조명도 별론데 춤은 엄청 잘 춰ㅠㅠㅠㅠ
~쪼꼬미~쪼꼬미~ 스러운데 춤 겁나 절도있고 박력 터진다ㅠㅠㅠㅠ
내새끼의 그루브 쩔어ㅠㅠㅠㅠ
민소매는 또 왜 저렇게 멋진건데ㅠㅠㅠㅠㅠ
쪼꼬미해가지고 완전 요정이세요ㅠㅠ
~쪼꼬미~쪼꼬미~ 스러운데 춤 겁나 절도있고 박력 터진다ㅠㅠㅠㅠ
내새끼의 그루브 쩔어ㅠㅠㅠㅠ
민소매는 또 왜 저렇게 멋진건데ㅠㅠㅠㅠㅠ
쪼꼬미해가지고 완전 요정이세요ㅠㅠ
0

댓글목록
존나귀여워 요정님이셔 ㅜㅜ
연신 오빠를 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정들중에선 큰편이쉬먀ㅜㅜ
팔도 긴데 왜 소매 끝을 접을까 궁금해셨어..완전 뜬금포지ㅋㅋㅋㅋ
죤나 귀여워 쪼꼬미 ㅋㅋㅋㅋㅋㅋ 근데 춤 추는거는 개쩔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