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고릴라냐??가제트냐??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넌 고릴라냐??가제트냐??ㅋㅋㅋㅋ

461 2014.10.25 15:52

짧은주소

본문


눈코입이 없어서 포토원더님의 힘을 빌렸음ㅋㅋㅋㅋ
이유야 어쨌든!!!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사랑한다구~♥♥"
기광이 없는 하루를 이렇게 놀면서 보낸다ㅠㅠㅠㅠ

그래.....알았다....바깥바람 좀 쐬고 올게...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5:54

누구냐 넌!!!

파이리2 2014.10.25 15:58

w.파이리 인듯 파이리 아닌 파이리 같은 파이리~??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5:54

야이씨 돼지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들 도대제 이런짤 어디서 구하는겨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5 15:59

w.요런짤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16:00

저 돼지 안전벨트도 맸어 ㅡㅡ

파이리6 2014.10.25 16:03

w.오~그러네??ㅋㅋㅋ지도 살겠다고~~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6:53

드라이브에서 기광이 파트 안전벨트 그거 노린거야??ㅋㅋㅋ돼지도 파이리인가본데??

파이리8 2014.10.25 17:46

w.그게 그리되나??ㅋㅋㅋㅋ돼지나 파이리나 덩치는 비슷하니....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