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테스트

471 2014.10.09 12:05

짧은주소

본문








로고와 보정따윈 없다 ㅋㅋㅋㅋㅋ
(그런거 모르는 건 비밀)
뒷북 구미 기광이~_~
파이리들이랑 보고파서 몇장 가져왔어~
비루하니까 울기광에서만 보긔!
어제 성남 행사도 다녀왔는데
괜찮으면(?) 저녁에 몇장 모셔올게! ㅋㅋㅋㅋㅋ
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2:08

아 저 남방 잘어울려 피부 진짜 탄력있구 매끈해보여 눈웃음 녹아 착한 거 티나

파이리2 2014.10.09 12:08

오우ㅠㅠ엄청 가까이에서봤구나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9 12:13

하나도 안 비루해!! 웃으면서 무대하는 기광이 좋으다~

파이리4 2014.10.09 12:17

좋아요♥

파이리5 2014.10.09 12:22

헐 파이리는 사진을 몽땅 울기광에 텁니다!!

파이리6 2014.10.09 12:22

고마버..저녁 기대할게♡♡

파이리7 2014.10.09 12:39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까지 목빠지게 기다ㅣ고 있으께!!

파이리8 2014.10.09 13:58

나란 파이리 바보같다.. 난 제목이 테스트고 사진만 있길래 그 사진보고 어떤 무대인지 맞추는줄 알고 1번째는 아밤무대같고 2번째는 섀도우같고 3번째는 뭐지? 멘트시간인가 이러면서 사진 하나씩 보면서 내리니까 문제용 테스트가아닌 그냥 파이리가 사진올리는거 테스트한거였구나.. 같은 한글을 보고 다르게 해석한 나란 파이리. ..

파이리9 2014.10.09 15:02

오늘은 568돌 한글날이다 파이리ㅋㅋ

파이리10 2014.10.09 14:26

저녁 언제??몇시에??알아야 맘에 준비를 하지.....!!!!
미리 청심환 좀 챙겨놔야겠다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