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꼭해보고싶은게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꼭해보고싶은게있어!

832 2014.10.02 22:10

짧은주소

본문

시험기간이고 울적해서 글남겨봐!
난 팬싸한번 가지못한 비루한 지방학생파이리야!
나는 나중에 팬싸가서 오빠한테 꼭이렇게 말해보고싶어! 나 정말 오빠 때문에 열심히했다고. 오빠에 맞는 팬되고싶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대학 갔다고! 꼭 이야기하고싶어! 정말 꼭이룰거야@.@
파이리들도 꼭이루라고 할수있다고 한 마디만해줘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2:11

할수있어홧팅 ㅡ꽝멘ㅡ

파이리2 2014.10.02 22:12

감동이다ㅠㅠ 꼭 이뤄서 기광이한테 말해줘!!!!!!! 이루어져라 얍!!!!!!!!!!!!!!!!!!!

파이리3 2014.10.02 22:23

화이팅!!!!!!!!!! 너 파이리 광쁘한테 그말 꼭 할 수 있을거야!!

파이리4 2014.10.02 22:28

지금 중요한게 공부니까 열심히해서 좋은대학 가고 기광이 열심히 보러다녀~~~
화이팅!!!!!!!!!!!!!!!!!!!!!!!!!!!!!!!!!!!!!!!!!!!!!!!

파이리5 2014.10.02 23:08

멋지네 파이리~ 그냥 당장 하고싶은것만 하고 내 할일 미루는 경우도 많은데 마인드가 똑똑하다!!~ 기광이한테 나중에 그 말 해주면 진짜 뿌듯해할거같아ㅠㅠㅠ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6 2014.10.02 23:14

파이팅!!!! 그 멋진 날이 꼭 오길

파이리7 2014.10.02 23:39

화이팅!!! 꼭 이루어지길바래 파이리!!

파이리8 2014.10.02 23:42

학생 파이리구나 마음이 참 기특하구 이쁘당ㅎㅎ 그런말 들으면 기광이도 참 기분 좋을거같아 나로인해 누군가가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고 열심히 한다는거 정말 뿌듯할거같아
건강 챙기고 집중해서 열심히 해~ 화이팅!!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