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괜찮겠니.....? 404 2014.10.17 01: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G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높은음이 계속 휘몰아쳐서 그냥 부르기도 쉽지 않을텐데 거기다 안무까지 있다고???????짱 기대된다ㅠㅠ 제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 잘 잡아주길 바라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08 난 진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만 잘 잡아준다면 그쪽으로 백번절할거야ㅠㅠㅠ기광이파트때 동선 많이 안바꼈으면 좋겠다 ㅠㅠ 0 0 난 진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만 잘 잡아준다면 그쪽으로 백번절할거야ㅠㅠㅠ기광이파트때 동선 많이 안바꼈으면 좋겠다 ㅠㅠ 파이리2 2014.10.17 01:09 아근데 진짜 음색 비쥬얼 다 완벽하지 않아ㅠㅠ? 무대하면 .. 춤선까지 완벽할꺼고..ㅠㅠㅠ.. 기광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근데 진짜 음색 비쥬얼 다 완벽하지 않아ㅠㅠ? 무대하면 .. 춤선까지 완벽할꺼고..ㅠㅠㅠ.. 기광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난 진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만 잘 잡아준다면 그쪽으로 백번절할거야ㅠㅠㅠ기광이파트때 동선 많이 안바꼈으면 좋겠다 ㅠㅠ
아근데 진짜 음색 비쥬얼 다 완벽하지 않아ㅠㅠ? 무대하면 .. 춤선까지 완벽할꺼고..ㅠㅠㅠ.. 기광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