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옷이 쇼핑몰옷이었는데 기광이 990 2014.10.26 21: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G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축구형이 쇼핑몰해서 선물한거 5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거든 근데 기광이가 입으니까 명품옷 저리가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21:24 헐 지방si인줄 ...... 존멋존예ㅠㅠ 0 0 헐 지방si인줄 ...... 존멋존예ㅠㅠ 파이리2 2014.10.26 21:25 ㅈㅂㅅ 아닌가여? 제눈엔 그렇게 보이네여 기광이가 입으니까 ㅋㅋ 근데 그 와중에 기광이 이목구비 좀 봐;; 땀나게 존잘 0 0 ㅈㅂㅅ 아닌가여? 제눈엔 그렇게 보이네여 기광이가 입으니까 ㅋㅋ 근데 그 와중에 기광이 이목구비 좀 봐;; 땀나게 존잘 파이리3 2014.10.26 21:25 애기 입쯀 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입쯀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6 21:27 헐 이거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ㅠ 0 0 헐 이거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ㅠ 파이리5 2014.10.26 21:43 와 미틴..콧대보소...ㅜㅜ ........... 0 0 와 미틴..콧대보소...ㅜㅜ ........... 파이리6 2014.10.26 21:54 어디서 파는거까지는 모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쁘다....손이광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디서 파는거까지는 모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쁘다....손이광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7 21:57 이미 완판됨요.광덕중에서도 생각보다 싸다고 산사람 있는걸로 기억.ㅋㅋㅋ 0 0 이미 완판됨요.광덕중에서도 생각보다 싸다고 산사람 있는걸로 기억.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22:18 이날사진진짜좋아하는데 여태명품인쥴 0 0 이날사진진짜좋아하는데 여태명품인쥴
댓글목록
헐 지방si인줄 ......
존멋존예ㅠㅠ
ㅈㅂㅅ 아닌가여? 제눈엔 그렇게 보이네여 기광이가 입으니까 ㅋㅋ
근데 그 와중에 기광이 이목구비 좀 봐;; 땀나게 존잘
애기 입쯀 ㅠㅠㅠㅠㅠㅠ
헐 이거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ㅠ
와 미틴..콧대보소...ㅜㅜ ...........
어디서 파는거까지는 모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쁘다....손이광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완판됨요.광덕중에서도 생각보다 싸다고 산사람 있는걸로 기억.ㅋㅋㅋ
이날사진진짜좋아하는데
여태명품인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