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 허리멘거 존좋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카프 허리멘거 존좋 ㅜㅜ

916 2014.10.31 19:50

짧은주소

본문

벨트대신한 거 존나조앙 ㅠㅠㅠㅠㅠㅠ
우아하고 고귀한 학가타 ㅠㅜㅜㅜㅜㅜㅜ세련미 쩔 ㅠㅠ

머리까니까 깐달걀같고 존예당 ㅠㅠ
뭘해두 이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우구 ㅠㅠ

글구 1위추카행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9:56

그르게~ 아 름 답 다~

파이리2 2014.10.31 19:56

오구오구 울애기ㅠㅠ 헝 ㅠㅠ 이뿌당 ㅠㅠ
1위도 축하해♥♥

파이리3 2014.10.31 20:00

일위 추카추카~~~♥

파이리4 2014.10.31 20:01

아~ 허리 스카프 나도 좋다고 얘기하려고 들어왔는데 ㅠ.ㅠ;;
한발 빠른 파이리가 있었구만 ㅋㅋ

파이리5 2014.10.31 20:04

너파이리=나파이리...♥
광덕눈은 다 똑같은듯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31 20:01

난 그 스카프 좀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코디도 쟈켓을 안입히니깐 옷을 입다만 것 같고 머리도 넘 훤하게 까버린 것 같고...코디는 개취인가보다
그래도 1위해서 기쁘네..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1 20:04

나도 스카프이쁘더라~

파이리8 2014.10.31 20:05

뭔들 ^-^ 울기광이 짱이야!!

파이리9 2014.10.31 20:08

그러게 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31 20:07

다음에는 더욱 예쁜 셔츠에다가 스카프매면 좋겠다 오늘 셔츠랑 헤어는 개취로 좀 아니었다는...기광이도 코트가 예쁘다 아님 큰 가디건 입혀주길

파이리11 2014.10.31 20:09

존예존잘ㅠㅠㅠㅠㅠㅠ오늘 섹시카리스마 폭발임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31 20:14

기광이는 다양한거 많이 해보는듯 헤어도 의상도 ㅋㅋ 그래도 난 코트하고 깐머리가 좋아~~~

파이리13 2014.10.31 20:19

안 어울리는게 뭘까...?........

파이리14 2014.10.31 20:22

뮤비때 옷보고 스카프 좋았는데....펄펄 날리는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색이 너무 어두워서... 다양하게 포인트주면 좋을것같았어ㅋㅋㅋ

파이리15 2014.10.31 20:24

굿럭때 기광이 입덕이 많았던것도 그때 헤어가 기광이랑 잘 맞아서 미모가 빛났던것도 이유중 하나인데 오늘같은 머리는 머글들한테 반응 별로라서 아쉽다ㅋㅋ파이리 눈에는 뭔들 안이삐겠어
다만 일반인들한테도 이쁘게 보여서 입덕도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안그래도 요번 노래는 잘 안보이는데 아쉽네

파이리16 2014.10.31 20:30

나두 굿럭 입덕이라 좀 아쉬워ㅠㅠ기광이는 여전한데 코디나 헤어가 호불호가 갈려서 안타깝다 굿럭때 검은머리일땐 진짜 일반 커뮤니티가 떠들썩했거든..기광이가 뭘하든 이쁘지만 기광이 머리로 시험 안했음 좋겠어..

파이리17 2014.10.31 20:38

굿럭팬싸 때 머글친구 데려갔는 데 그 날 마침 우리쪽에 팬서비스 마니 해주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글친구 ㅂㅂㅂ 하늘로 가셨숨다
굿럭 때 진짜 머글반응bbbbb

파이리18 2014.10.31 20:41

나도 공감해 이번 깐 머리는 호불호가 너무 갈리는 편이야...이기광 머리 히트 많이 쳤는데 일반인들이 보기에도 이쁜 머리였으면 좋겠어.

파이리19 2014.10.31 21:39

마자!!! 기광이는 뭘해도 이쁘지만 더욱더 빛날수 있게 머리를 내려줬으면 좋겠어! 내린기광이가 진리지!!!!!

파이리20 2014.10.31 22:48

부산 부쇼처럼 까면 이쁘지~~~~~

파이리21 2014.10.31 21:13

기광이는스카프로뭘할수잇는지알려줘ㅠㅠ대단해

파이리22 2014.10.31 21:40

난 스카프는 목에만 할수있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