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_흔한_그림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잉여의_흔한_그림판

648 2014.10.05 20:06

짧은주소

본문

밑 글 보고 용기를 내본다.

0Lyfzh2.jpg

초딩..?

쉬는 날인데 할 게 없어서 어제 프리뷰 이잡듯이 뒤져서 실컷 보고
할게 없어서 멍때리다가 뜬금없이 그림판을 열었다가..... 그리게 되는데
그릴 줄 몰라서 명암도 못넣쟈나. 단면돋네




pgEjkC8.jpg

근데 원본이 이거라면서요.... 이건 줄 모르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금손이었으면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0:09

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야

파이리2 2014.10.05 20:10

너파이리 능력자ㅋㅋ 그림판으로 이런 퀄리티ㅋㅋㅋ
귀엽다ㅋㅋㅋ

파이리3 2014.10.05 20:11

그림판으로 그린거치곤 완전 잘그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5 2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판으로 얼마나 애썼을지 눈에 보인다ㅠㅠ

파이리5 2014.10.05 20:15

ㅋㅋㅋ완전 귀엽다야~ 소질이 보인다 보여 진짜얌!!!~ㅋㅋ

파이리6 2014.10.05 20:35

귀여워너므기여워

파이리7 2014.10.05 20:37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5 20:40

귀여워ㅋㅋㅋㅋㅋ그림판으로 ㅋㅋㅋㅋㅋ진짜 소질있엌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5 20:47

그림판인데 고퀄이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파이리10 2014.10.05 2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티콘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21:35

귀엽다 ~~ 기광이가 보면 인스타로 칭찬 할 듯 bbb

파이리12 2014.10.05 21:55

파이리들 다 천사야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내가 그림존잘러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밑져야 본전인데 인스타 올려놓을까...ㅋㅋㅋㅋㅋㅋ
근데 할 줄 모르는 게 함정..기광이거 구경만 할 줄 알쟈나

파이리13 2014.10.06 01:26

귀여워ㅠㅠㅠㅠ 끙끙 도구를 넘어선 금손잉가봉가 ㄷㄷ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