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일 보낼때...제목에 뭐라고 보내야 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진 메일 보낼때...제목에 뭐라고 보내야 해???

482 2014.09.30 08:52

짧은주소

본문

나 이런게 첨 보내는거라서....ㅠㅠㅠㅠ
제목 "사진"이러고 사진만 딸랑 보내면 되나...??
넘 성의없지 않을까??^^;;
글구...풍경 사진이랑 하트 사진 둘다 보낼려고 하는데...
같이 보내도 되는지...아님 따로따로...???;;;;;
참 질문이 많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8:57

총대. 제목 상관없구 같이 보내도 오케이^^

파이리2 2014.09.30 09:00

오케이^^오늘내로 찍어서 보낼께~~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