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꿈속에서 조차도 흑형사랑~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O 주소복사
본문
꿈속에서 난 여전히 시청자....ㅠㅠㅠㅠ
기광이가 무슨 프로그램에 나왔어^^
댄스??춤꾼??뭐 그런 연예인이 나와서 대결하는거^^
거기에 기광이 다독으로~(꿈이지만 다독이라서 더 좋았음ㅋㅋㅋ)
기광이가 흑형들 좋다고 막 소개하고....
좋아요도 막 누르고~ㅋㅋㅋㅋ
후배들이랑 웨이브도 추고~브레이크도 막 추고^^
브레이크는 아무래도 스탈로그 때문인듯ㅋㅋㅋㅋ
결과는 못보고 깼지만....꿈속에서 기광이가 넘 신나해서
기분 넘 좋았다~~^^
기광이가 무슨 프로그램에 나왔어^^
댄스??춤꾼??뭐 그런 연예인이 나와서 대결하는거^^
거기에 기광이 다독으로~(꿈이지만 다독이라서 더 좋았음ㅋㅋㅋ)
기광이가 흑형들 좋다고 막 소개하고....
좋아요도 막 누르고~ㅋㅋㅋㅋ
후배들이랑 웨이브도 추고~브레이크도 막 추고^^
브레이크는 아무래도 스탈로그 때문인듯ㅋㅋㅋㅋ
결과는 못보고 깼지만....꿈속에서 기광이가 넘 신나해서
기분 넘 좋았다~~^^
0

댓글목록
오늘 파이리에게 급내 좋은일 있을거야! 꿈에서 기광이를 보다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