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 노트북에게 휴가를 줘야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은 내 노트북에게 휴가를 줘야겠다

483 2014.10.28 00:20

짧은주소

본문

안터지고 버텨줘서 고호오맙다
노트북 터질까봐 일주일동안
불안에 떨었음^_^.......큐브 시바라
내 노트북한테 사과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21

나도 .... 컴한대 맛 갔음
쉬게 해줘야지...ㅂㄷㅂㄷ

파이리2 2014.10.28 00:23

너트북 하나 사주면 용서해줌

파이리3 2014.10.28 00:25

내 노트북 아직도 운다
멜론스밍....
유튭보다는 좀 덜하겠다 후
다들 노트북 힘냉

파이리4 2014.10.28 00:31

내 노트북도 맛갔어....ㅠㅠㅠ

파이리5 2014.10.28 00:37

아~ 내 컴은 오늘도 못쉰다 ㅠㅠ 미안하다~
스밍은 돌리고 자야지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