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까지야 위드기광서포트~_~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1월 2일까지야 위드기광서포트~_~

553 2014.10.29 17:05

짧은주소

본문

위드기광서포터즈에서 스타일로그 촬영 서포트 진행합니다.

내용: 빼빼로 데이 즈음 서포트 예정
모금계좌: 기업은행 42-1990-0330 WITHGK

자세한 내용확인과 입금확인글 작성은 카페로 와주세요.

http://cafe.daum.net/with-AJ/Fr7c/110

(링크도 걸어둘게)

모금하신후에 서포트참여 게시판에 확인글 작성해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입금자명/입금날짜/입금은행/금액/하시고싶은말씀한마디] 의 양식으로 보내주세요.
(카페가입이 어려우신분은 beautifullgk@gmail.com 으로 메일보내주시면 확인하도록하겠습니다.)


사랑은 보여주는거야!_! 기광이가 힘내서 촬영할 수 있게!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7:34

파이리들 참여하장!!!!!
더더더 우리사랑을 보여주쟈

파이리2 2014.10.29 17:43

파이리들 스록기광이를 생각하며 참여 렛츠꼬~~~

파이리3 2014.10.29 18:01

고고~~~~~

파이리4 2014.10.29 18:03

꼬우 기광이 쉴틈없이달려왔쟈나
기운복돋아주자

파이리5 2014.10.30 05:41

노티스감자♥
기광이힘내서촬영할수잇다면기쁘겟당~

파이리6 2014.10.30 07:51

까먹고있었다ㅜㅜ 얼른 가서 해야지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