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앞으로 큐브는 이벤트 이런거 하지마라 진짜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JV 주소복사
본문
멤버들이 추진하는거 아니면
걍 아무것도 하지마라ㅋㅋㅋㅋㅋㅋㅋ
출장나와서 아침에 대판 깨지면서 왔는데
한정판 블마가???????????
비스트로 꾸민 핫트랙스????
같이 오신분이 이게 이벤트야?하는데 쪽팔려서....아오
앨범 선물해 드리니까 겁나 좋아하시는데
이런건 안하는게 낫겠다고 하셔서 얼굴 벌게짐ㅋㅋ
아 진짜 욕나와ㅋㅋㅋ
걍 아무것도 하지마라ㅋㅋㅋㅋㅋㅋㅋ
출장나와서 아침에 대판 깨지면서 왔는데
한정판 블마가???????????
비스트로 꾸민 핫트랙스????
같이 오신분이 이게 이벤트야?하는데 쪽팔려서....아오
앨범 선물해 드리니까 겁나 좋아하시는데
이런건 안하는게 낫겠다고 하셔서 얼굴 벌게짐ㅋㅋ
아 진짜 욕나와ㅋㅋㅋ
0

댓글목록
이벤트를 할꺼면 제대로해야지.... 이게머냐
가만히 있는게 도와주는거다 진짜
멤버들이 추진을 해도 큐브가 끼어들어서 어떻게든 망쳐놓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만히 있어 ㅋㅋㅋㅋㅋ 케어 못해줄거면 망치지나 말라고 병신들ㅋㅋㅋㅋㅋ
가만히 놔둬도 팬들이랑 가수가 으쌰으쌰 잘하는데 괜히 끼어서 설치고 나대다가 욕만 쳐먹고 팬들 힘만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