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쇼챔 투표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애들아 쇼챔 투표했니??

388 2014.10.21 18:59

짧은주소

본문

어디 글 올라왔나...??
지금 우리가 2위야~~~~ㅜㅜㅜㅜㅜ
어서 달려가서 투표해줘!!!!
한 아이디당 3표 던질수 있다~~~
아이디 많으믄 많을수록 좋아~~!!!!!!!

쇼챔피언 투표 링크 ▶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sIjbNFn.pn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9:06

하러 갈게~~

파이리2 2014.10.21 19:08

이제 1위까지 1%밖에 안남았어!!!!
어서 달려갓!!!!!!!!!!!!!!

파이리3 2014.10.21 19:08

난 오늘 12시 넘었을 때 바로 했짘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9:09

각종 음원차트 스밍도 계속 고고싱하쟈~ *_*
그리고 멜뮤 투표도!! 만표이상 차이난다.

파이리5 2014.10.21 19:24

얼른 고고고고고

파이리6 2014.10.21 19:58

해쪄 ㅋㅋ 차이 마니 줄었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