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LI 주소복사
본문
침착하게 미소지으면서 바뀐 비지엠도 따라부르면서 술술 내려오다가
옆에서 막내랑 다들 틀렸다고 버럭하니까 눈 땡그래져가지고 허둥지둥하는거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 동그란 머리도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막내랑 다들 틀렸다고 버럭하니까 눈 땡그래져가지고 허둥지둥하는거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 동그란 머리도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뒷머리 봤어? 동그랗게 말려가지고 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