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 신발 말야~ 607 2014.10.23 10: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M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콘서트 스탠딩용으로 딱이지 않냐? 쇼핑몰에서 보고 혼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0:51 저걸로 못도 박을수 있을듯 0 0 저걸로 못도 박을수 있을듯 파이리2 2014.10.23 10:53 민폐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밟히면 아작나겄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민폐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밟히면 아작나겄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3 11:06 공연때 저런거 신은사람 봤어ㅋㅋㅋㅋ 0 0 공연때 저런거 신은사람 봤어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11:09 나도 하나살까봐 공연용으로 0 0 나도 하나살까봐 공연용으로 파이리5 2014.10.23 11:11 저거 신을수 있는거야??ㅋㅋㅋ난 엄두도 안난다~~ㅋㅋㅋㅋ신는 사람이나 밟히는 사람이다 둘다 발 아작날듯~ㅋㅋㅋㅋ 0 0 저거 신을수 있는거야??ㅋㅋㅋ난 엄두도 안난다~~ㅋㅋㅋㅋ신는 사람이나 밟히는 사람이다 둘다 발 아작날듯~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3 11:17 발 밟힐까봐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발 밟힐까봐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3 11:33 저거 신고 이리저리 밀리다 발목 나간당 ㅠㅠ 0 0 저거 신고 이리저리 밀리다 발목 나간당 ㅠㅠ 파이리8 2014.10.23 11:51 많이 본건데ㅋㅋ 0 0 많이 본건데ㅋㅋ 파이리9 2014.10.23 11:55 니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니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1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저걸로 못도 박을수 있을듯
민폐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밟히면 아작나겄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때 저런거 신은사람 봤어ㅋㅋㅋㅋ
나도 하나살까봐 공연용으로
저거 신을수 있는거야??ㅋㅋㅋ난 엄두도 안난다~~ㅋㅋㅋㅋ신는 사람이나 밟히는 사람이다 둘다 발 아작날듯~ㅋㅋㅋㅋ
발 밟힐까봐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신고 이리저리 밀리다 발목 나간당 ㅠㅠ
많이 본건데ㅋㅋ
니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