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12 안녕하세요 프리뷰 932 2014.10.12 16: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N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토깽이 ㅠ3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6:24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rWJkCUAAhY-s.jpg:large> 파이리2 2014.10.12 21:51 팔뚝ㅠㅠ 0 0 팔뚝ㅠㅠ 파이리3 2014.10.12 16:24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rcZjCYAAZ6Z-.jpg:large> 파이리4 2014.10.12 21:51 머가 싱기행~? 0 0 머가 싱기행~? 파이리5 2014.10.12 16:24 근데 공카 스케줄에도 안떠있던데 이런거 어떻게 알고 가서 프리뷰 찍는거야? 진짜 대단한것같음!! 0 0 근데 공카 스케줄에도 안떠있던데 이런거 어떻게 알고 가서 프리뷰 찍는거야? 진짜 대단한것같음!! 파이리6 2014.10.12 16:25 컴백얘기나올때 시기봐서 방청 신청하는거같음ㅋㅋㅋㅋ 근데 당첨(?)되는것도 신기하다ㅠㅠ사연써서 되는거아님??ㅠㅠㅠ부럽부럽ㅠㅠㅠ 0 0 컴백얘기나올때 시기봐서 방청 신청하는거같음ㅋㅋㅋㅋ 근데 당첨(?)되는것도 신기하다ㅠㅠ사연써서 되는거아님??ㅠㅠㅠ부럽부럽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16:33 컴백시기봐서 나올까싶어서 방청신청해놓는걸루알고있어~ㅎㅎ 0 0 컴백시기봐서 나올까싶어서 방청신청해놓는걸루알고있어~ㅎㅎ 파이리8 2014.10.12 16: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몇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안늙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나이먹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몇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안늙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나이먹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2 16:25 @IDU_1016: 141012 안녕하세요 녹화끝! 완전 빵빵터지는 웃음가득이었어용ㅋㅋ특히 마지막 사연 초딩한테 애들이 가득 빙의해서 최고였습니당 푸핫! 방송은 19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pjUKCIAA7dU6.jpg:large> @IDU_1016: 141012 안녕하세요 녹화끝! 완전 빵빵터지는 웃음가득이었어용ㅋㅋ특히 마지막 사연 초딩한테 애들이 가득 빙의해서 최고였습니당 푸핫! 방송은 19 파이리10 2014.10.12 16:49 꽝이도 곰돌이 안고있는거 보고싶당...ㅎㅎ 0 0 꽝이도 곰돌이 안고있는거 보고싶당...ㅎㅎ 파이리11 2014.10.12 16:57 다큰 꽝이가??ㅋㅋㅋ 0 0 다큰 꽝이가??ㅋㅋㅋ 파이리12 2014.10.12 21:52 에이~ 마우스티입엇으니까~~ 0 0 에이~ 마우스티입엇으니까~~ 파이리13 2014.10.12 16:25 기광이 살마니빠져따 ㅠㅠㅠ또 컴백한다고 열심히 관리했네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난거 마이머거 기강아 ㅠㅠ 0 0 기광이 살마니빠져따 ㅠㅠㅠ또 컴백한다고 열심히 관리했네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난거 마이머거 기강아 ㅠㅠ 파이리14 2014.10.12 16:25 앞머리 자르니까 팔자눈썹 보인다ㅋㅋㅋ되게 오랜만에 팔자눈썹 보는 느낌ㅠㅠㅠㅠㅠ 머리색도 다르지만 숔때 오징어젓갈했을 당시 기광이 같아ㅠㅠ그때랑 똑같아ㅠㅠㅠㅠㅠ 0 0 앞머리 자르니까 팔자눈썹 보인다ㅋㅋㅋ되게 오랜만에 팔자눈썹 보는 느낌ㅠㅠㅠㅠㅠ 머리색도 다르지만 숔때 오징어젓갈했을 당시 기광이 같아ㅠㅠ그때랑 똑같아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2 16:26 우하......ㅠㅠㅠㅠㅠ 양말자세히보니까 더 씹귀당....잘어울려 0 0 우하......ㅠㅠㅠㅠㅠ 양말자세히보니까 더 씹귀당....잘어울려 파이리16 2014.10.12 16:27 존나씹덕이야진짴ㅋㅋㅋㅋㅋㅋ 앞머리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나씹덕이야진짴ㅋㅋㅋㅋㅋㅋ 앞머리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2 16:28 ♥ 하는거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rrb7CYAAy9lY.jpg:large> ♥ 하는거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2 16:30 애기 뭐햄 ㅠㅠㅠㅠ♥해 ㅠㅠㅠㅠ 0 0 애기 뭐햄 ㅠㅠㅠㅠ♥해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2 16:35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기광아......ㅜㅜㅜㅜ 0 0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기광아......ㅜㅜㅜㅜ 파이리20 2014.10.12 16:37 애기 하트하는거야?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____♡ 0 0 애기 하트하는거야?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____♡ 파이리21 2014.10.12 20:20 아 미친 귀여워서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냥 마냥 운다 울어ㅠㅠㅠㅠㅠ기광이ㅠㅠㅠㅠ 0 0 아 미친 귀여워서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냥 마냥 운다 울어ㅠㅠㅠㅠㅠ기광이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2 21:54 평~~생라뷰 0 0 평~~생라뷰 파이리23 2014.10.13 05:01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vYIScCEAI6cZh.jpg:large> 파이리24 2014.10.12 16:28 초딩이 요기있넹ㅠㅠㅠㅠㅠ 오늘도 리즈갱 ㅠㅠㅠㅠ 0 0 초딩이 요기있넹ㅠㅠㅠㅠㅠ 오늘도 리즈갱 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2 16:29 머리존나귀여워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존나귀여워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12 16:30 씹덕함이 폭발 ㅜㅜ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tTqLCMAAGumr.jpg:large> 씹덕함이 폭발 ㅜㅜ 파이리27 2014.10.12 16:31 발목이랑발!!!!!!! 0 0 발목이랑발!!!!!!! 파이리28 2014.10.12 16:39 기광이 발 뭔가 좀 작고 도톰한 느낌? 귀여워ㅋㅋㅋㅋ크 0 0 기광이 발 뭔가 좀 작고 도톰한 느낌? 귀여워ㅋㅋㅋㅋ크 파이리29 2014.10.12 20:20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워 씹덕 ㅠㅠㅠㅠㅠㅠ 끙 0 0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워 씹덕 ㅠㅠㅠㅠㅠㅠ 끙 파이리30 2014.10.12 21:57 자꾸하늘보지마ㅠㅠ왜케불안하게하니ㅠㅠ 0 0 자꾸하늘보지마ㅠㅠ왜케불안하게하니ㅠㅠ 파이리31 2014.10.12 16:31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12 16:34 얠징짜 어카면 조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얠징짜 어카면 조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3 2014.10.12 16:37 광쁘 귀엽당ㅎㅎㅎㅎ 근데 살빠진것같아ㅠㅜㅜㅜ관리 빡시게했나봐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0 0 광쁘 귀엽당ㅎㅎㅎㅎ 근데 살빠진것같아ㅠㅜㅜㅜ관리 빡시게했나봐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파이리34 2014.10.12 16:39 외국에사는꼬맹이나애기같애ㅜㅜ존나귀여워진짜ㅜㅜ 0 0 외국에사는꼬맹이나애기같애ㅜㅜ존나귀여워진짜ㅜㅜ 파이리35 2014.10.12 16:40 ㅠㅠㅠㅠㅠㅠ귀요미 씹덕 씹덕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귀요미 씹덕 씹덕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12 16:41 오구오구 팔자눈썹 귀요미ㅠㅠㅠ 기광이는 안녕하세요 나오면 저기가 늘 고정석이구나 ㅎㅎ 방송 기다려진다~_~ 0 0 오구오구 팔자눈썹 귀요미ㅠㅠㅠ 기광이는 안녕하세요 나오면 저기가 늘 고정석이구나 ㅎㅎ 방송 기다려진다~_~ 파이리37 2014.10.12 16:49 영자누님은 비스트 5주년이라서 5자적힌 티를 입은걸까?? 만약 아니라면...소오름...ㄷㄷㄷ 0 0 영자누님은 비스트 5주년이라서 5자적힌 티를 입은걸까?? 만약 아니라면...소오름...ㄷㄷㄷ 파이리38 2014.10.12 16:55 뭐얔ㅋㅋㅋㅋㅋㅋ 0 0 뭐얔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12 16:51 졸귀 씹덕 ㅠㅠ 0 0 졸귀 씹덕 ㅠㅠ 파이리40 2014.10.12 16:55 아진짜너무귀여워죽고싶다ㅠㅠ 0 0 아진짜너무귀여워죽고싶다ㅠㅠ 파이리41 2014.10.12 16:57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zJiQCEAE04Y5.jpg:large> 파이리42 2014.10.12 22:00 큐브야~수면욕구는본능이쟈나~애기잠더자야하는데ㅠㅠ 0 0 큐브야~수면욕구는본능이쟈나~애기잠더자야하는데ㅠㅠ 파이리43 2014.10.12 16:57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uzRGXCcAAezhl.jpg:large> 파이리44 2014.10.12 16:58 아......세상에나.... 0 0 아......세상에나.... 파이리45 2014.10.12 16:59 눈물난다 0 0 눈물난다 파이리46 2014.10.12 17:05 이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12 17:37 헐 ............ 0 0 헐 ............ 파이리48 2014.10.12 17:46 아...심장아파 0 0 아...심장아파 파이리49 2014.10.12 20: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12 22:00 팬섭왕bbb 0 0 팬섭왕bbb 파이리51 2014.10.12 17:22 하...졸귀씹덕...... 0 0 하...졸귀씹덕...... 파이리52 2014.10.12 17:27 출근길이랑 머리가 좀 다르네 출근길 볼륨들어간 머리가 강아지 같고 더 귀엽던데ㅋㅋ아쉽다ㅠㅠ 0 0 출근길이랑 머리가 좀 다르네 출근길 볼륨들어간 머리가 강아지 같고 더 귀엽던데ㅋㅋ아쉽다ㅠㅠ 파이리53 2014.10.12 20:20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칠거같아 진짜 기광이는 천사라서 나이를 안 먹는거야? 왜 더 어려지고 귀여워지고 이쁘니야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 0 0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칠거같아 진짜 기광이는 천사라서 나이를 안 먹는거야? 왜 더 어려지고 귀여워지고 이쁘니야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 파이리54 2014.10.12 22:39 너무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너무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팔뚝ㅠㅠ
머가 싱기행~?
근데 공카 스케줄에도 안떠있던데
이런거 어떻게 알고 가서 프리뷰 찍는거야?
진짜 대단한것같음!!
컴백얘기나올때 시기봐서 방청 신청하는거같음ㅋㅋㅋㅋ
근데 당첨(?)되는것도 신기하다ㅠㅠ사연써서 되는거아님??ㅠㅠㅠ부럽부럽ㅠㅠㅠ
컴백시기봐서 나올까싶어서 방청신청해놓는걸루알고있어~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몇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안늙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나이먹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DU_1016: 141012 안녕하세요 녹화끝!
완전 빵빵터지는 웃음가득이었어용ㅋㅋ특히 마지막 사연 초딩한테 애들이 가득 빙의해서 최고였습니당 푸핫! 방송은 19
꽝이도 곰돌이 안고있는거 보고싶당...ㅎㅎ
다큰 꽝이가??ㅋㅋㅋ
에이~ 마우스티입엇으니까~~
기광이 살마니빠져따 ㅠㅠㅠ또 컴백한다고 열심히 관리했네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난거 마이머거 기강아 ㅠㅠ
앞머리 자르니까 팔자눈썹 보인다ㅋㅋㅋ되게 오랜만에 팔자눈썹 보는 느낌ㅠㅠㅠㅠㅠ
머리색도 다르지만 숔때 오징어젓갈했을 당시 기광이 같아ㅠㅠ그때랑 똑같아ㅠㅠㅠㅠㅠ
우하......ㅠㅠㅠㅠㅠ 양말자세히보니까 더 씹귀당....잘어울려
존나씹덕이야진짴ㅋㅋㅋㅋㅋㅋ 앞머리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는거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뭐햄 ㅠㅠㅠㅠ♥해 ㅠㅠㅠㅠ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기광아......ㅜㅜㅜㅜ
애기 하트하는거야?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____♡
아 미친 귀여워서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냥 마냥 운다 울어ㅠㅠㅠㅠㅠ기광이ㅠㅠㅠㅠ
평~~생라뷰
초딩이 요기있넹ㅠㅠㅠㅠㅠ
오늘도 리즈갱 ㅠㅠㅠㅠ
머리존나귀여워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함이 폭발 ㅜㅜ
발목이랑발!!!!!!!
기광이 발 뭔가 좀 작고 도톰한 느낌? 귀여워ㅋㅋㅋㅋ크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워 씹덕 ㅠㅠㅠㅠㅠㅠ 끙
자꾸하늘보지마ㅠㅠ왜케불안하게하니ㅠㅠ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얠징짜 어카면 조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광쁘 귀엽당ㅎㅎㅎㅎ 근데 살빠진것같아ㅠㅜㅜㅜ관리 빡시게했나봐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외국에사는꼬맹이나애기같애ㅜㅜ존나귀여워진짜ㅜㅜ
ㅠㅠㅠㅠㅠㅠ귀요미 씹덕 씹덕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팔자눈썹 귀요미ㅠㅠㅠ
기광이는 안녕하세요 나오면 저기가 늘 고정석이구나 ㅎㅎ 방송 기다려진다~_~
영자누님은 비스트 5주년이라서 5자적힌 티를 입은걸까?? 만약 아니라면...소오름...ㄷㄷㄷ
뭐얔ㅋㅋㅋㅋㅋㅋ
졸귀 씹덕 ㅠㅠ
아진짜너무귀여워죽고싶다ㅠㅠ
큐브야~수면욕구는본능이쟈나~애기잠더자야하는데ㅠㅠ
아......세상에나....
눈물난다
이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
아...심장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섭왕bbb
하...졸귀씹덕......
출근길이랑 머리가 좀 다르네 출근길 볼륨들어간 머리가 강아지 같고 더 귀엽던데ㅋㅋ아쉽다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칠거같아 진짜 기광이는 천사라서 나이를 안 먹는거야? 왜 더 어려지고 귀여워지고 이쁘니야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
너무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