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기광이랑.대화햇어 ㅠㅠ손잡앗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미친 기광이랑.대화햇어 ㅠㅠ손잡앗어

1,175 2014.10.27 20:45

짧은주소

본문

ㅠㅠㅠㅜ지금동대문끝낫는데
미친 ㅠㅠㅠㅜㅠㅠㅠㅠ나존나심장퍽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는집에가서....하 사진두마니찌근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0:47

아..개부럽다ㅜㅜ

파이리2 2014.10.27 20:47

헐 ㅠㅠㅠㅠ나노후기부탁햄

파이리3 2014.10.27 20:47

파이리4 2014.10.27 20:47

헐 나노후기 쓰라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7 20:48

어우야~~ㅠ 후기 써주고 집에 가라ㅠㅠㅠㅠ
속타네ㅜㅡㅜ 개부러워~~~~~ㅠ

파이리6 2014.10.27 20:49

후기 ㅜㅜㅜㅜㅜㅜㅜ아 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27 20:50

니노후기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0:51

혹시 너 젓가락 산 파이리니?

파이리9 2014.10.27 21:02

ㄴㄴㄴㄴㄴ 아니야

파이리10 2014.10.27 20:51

ㅈ.지근손이얼어서잘못쓰는데기광이는오늘도존예야 존나익살스럽게잘해줌 ㅠㅠㅠㅠㅠㅠㅠ나미친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20:51

어ㅏ와와와아아 진짜 부럽당 ㅠㅠ후기기다릴게!

파이리12 2014.10.27 20:52

야 집에 빨리 가~~~~~~~~~~~ 익살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7 20:57

후기 자세하게 써줘ㅠㅠㅠㅠㅠ진짜 부럽다ㅠㅠㅠ

파이리14 2014.10.27 20:58

헐ㅠ

파이리15 2014.10.27 20:58

갈까말까할때는 가야한다더니 나왜안감ㅠㅠ
후기기다릴께 자세히써죠ㅠㅠ

파이리16 2014.10.27 20:58

택시 타고가~~~~~~~~~~~~ ㅠㅠㅠ

파이리17 2014.10.27 20:58

팬이라고했옹???좋겠다ㅜㅜ

파이리18 2014.10.27 20:59

ㅈ.우선카메라로찍은사진또찍어서올릴게 ㅋㅋㅋㅋㅋ발카양해바람 ㅠㅠ흥분해쪄

파이리19 2014.10.27 21:00

나도봤는데 카메라의 피해자더라ㅜㅜ 실물이.....장난아니야ㅜㅜ말이안돼ㅜㅜ

파이리20 2014.10.27 21:00





파이리21 2014.10.27 21:05

애기 귀여운거바ㅠㅠㅠㅠ두번째짤 ㅠㅠㅠ

파이리22 2014.10.27 21:06

아이컨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살아계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7 21:37

저 눈마주친 파이리 나야.... 나지금 제정신이 아니야 ㅠㅜ 엄마 나죽어 ㅠㅠㅠㅠ 방송나오면 어떠케 ㅠㅡㅠ 아니근데일단 너무 조아 ㅠㅠ

파이리24 2014.10.27 21:41

헐 너파이리도 후기 꼭 !!ㅠㅠ

파이리25 2014.10.27 21:43

후기 적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라고했닝?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27 21:43

살아있다고???

파이리27 2014.10.27 22:10

나 파이리 드립을 엄청 날렸어.....ㅠㅠㅋㅋㅋㅋ 오빠는 얼마에요 했어ㅠㅠㅠㅠ 그러니까 120억이래 ㅋㅋㅋ 옆에서 친구파이리가 돈벌어올테니 기다리라고 ㅠㅠㅠ 아 드립 ㅠㅠㅋㅋㅋㅋ 근데 이게 내 드립의 빙산의 일각이야

파이리28 2014.10.27 22:14

파이리야 글 새로 써줘ㅈ젭알 ㅠㅠ 나노로 부탁해ㅠㅠ

파이리29 2014.10.27 22:15

드립 다 풀어죠ㅠㅜㅠㅠ궁금해미침

파이리30 2014.10.27 22:1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풀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7 22:16

헐~ 너 혹시 컵케익 산 파이리니? 나 니 옆에 있었는데 ^-------------^
뒷모습이 머핀인가? 암튼 달달한 아이 옆으로 흘려서 다시 넣던 그 아인거 같은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27 22:22

나 모자산 파이리야...☞☜ 아 근데 위에 파이리들 미안해 ㅠㅠ 나노로 후기를 썰만큼 언변이 좋지않아 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7 22:24

또 기억나는건 ㅋㅋ 이기광킨포크풀셋트를 팔려고 ㅋㅋㅋㅋ 기광이가 "이 가방을 사면 말이야~~~ 어!! 저 가방!!! 이기광이 TV에서 한거같은데!!!! 라며 관심을 받을거야"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야워 ㅠㅠㅠ

파이리34 2014.10.27 22:30

새 글 파서 써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도 잼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7 21:02

실물이 사진보다 훨훨훨배 차이나ㅜㅜ 훨씬 얼굴작고 잘생김ㅜㅜ 주변에서 다 와이기광 잘생겼다함ㅜㅜ

파이리36 2014.10.27 21:02

ㅈ.222222일반인들길가다가멈춰서
다기광이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27 21:04

마자마자 ~~~

파이리38 2014.10.27 21:02

헐 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27 21:04

아이컨텍 진짜 잘함 ㅠ.ㅠ;;

파이리40 2014.10.27 21:04

후기 기다리께ㅠㅠㅠㅠ ㅠ나두 실물 보구잡다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27 21:06

아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회사 개샛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너무이뻐서 아쉬워서 눈물나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7 21:07

아ㅠ 회사샛긔 부셔버릴꺼다 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27 21:07

ㅈ.마지막에 엔딩하고 상우형이랑 뒤에 팬들도 다 나오게사진찍는데 기광이 까치발들었쟈낰ㅋㅋㅋ앜ㅋㅋㅋ미친 ㅠㅠㅠㅠㅠㅠ졸귀씝귀ㅠㅠㅠㅜ

파이리44 2014.10.27 21:12

텍스트 씹덕사가 이런거구나...

파이리45 2014.10.27 21:17

파이리46 2014.10.27 21:23

사진찍으려구 발올렸어ㅠㅠㅠ 진짜 가깝다ㅠㅠㅠ

파이리47 2014.10.27 21:43

이걸 고마워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상우횽 매너 다린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뒷태 ㅠㅠㅠㅠㅠ 넘 이뿌다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7 21:08

ㅈ.막판에 흥정하능것두 쩌러 상인기광이야;;;; 영업부에서나온줄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7 21: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파이리50 2014.10.27 2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27 21:10

우리 기광이 제일 많이 팔아써???

파이리52 2014.10.27 21:14

안알랴줌....이 아니고...... 내가 사이드쪽이라 잘 안들려써 ㅠㅠ 엔딩할때 쏙 들어가잇어서 확실히몰게쯤 ㅠㅠ

파이리53 2014.10.27 21:10

ㅈ.검정신발에 하얀싹쓰를 신은 간지남

파이리54 2014.10.27 21:11

앞으로 너의 운은 다 쓴듯,
그. 러. 나. 앞으로 넌 평생 행복할 듯,
파이리 축하해

파이리55 2014.10.27 21:16

나노후기를 기대할게 부럽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27 21:17

ㅈ.근데 나노후기정도로 길게나눈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기광이를 앓은 5년 중에 아무런 제약없이 젤 행복햇던 날이여서...ㅋㅋㅋㅋㅋ흥분하여글나기뮤ㅠㅠㅠㅠㅠ

파이리57 2014.10.27 21:46

오늘 너 파이리 글때문에 울기광에서 나갈 수가 없다.
장사 기광 후기랑 막 올라오니 나갈 수가없다. ㅠ.ㅠ;;
나만 이런거니

파이리58 2014.10.27 21:31

부럽다너파이리^-^ 나도오늘 봐서 기분 짱짱인데 너는 오죽하겠니 손일주일동안씻지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