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미친 기광이랑.대화햇어 ㅠㅠ손잡앗어 1,175 2014.10.27 20: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N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ㅜ지금동대문끝낫는데 미친 ㅠㅠㅠㅜㅠㅠㅠㅠ나존나심장퍽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는집에가서....하 사진두마니찌근 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0:47 아..개부럽다ㅜㅜ 0 0 아..개부럽다ㅜㅜ 파이리2 2014.10.27 20:47 헐 ㅠㅠㅠㅠ나노후기부탁햄 0 0 헐 ㅠㅠㅠㅠ나노후기부탁햄 파이리3 2014.10.27 20:47 헐 0 0 헐 파이리4 2014.10.27 20:47 헐 나노후기 쓰라 ㅠㅠㅠㅠ 0 0 헐 나노후기 쓰라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7 20:48 어우야~~ㅠ 후기 써주고 집에 가라ㅠㅠㅠㅠ 속타네ㅜㅡㅜ 개부러워~~~~~ㅠ 0 0 어우야~~ㅠ 후기 써주고 집에 가라ㅠㅠㅠㅠ 속타네ㅜㅡㅜ 개부러워~~~~~ㅠ 파이리6 2014.10.27 20:49 후기 ㅜㅜㅜㅜㅜㅜㅜ아 ㅜㅜㅜㅜ 0 0 후기 ㅜㅜㅜㅜㅜㅜㅜ아 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27 20:50 니노후기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 0 0 니노후기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0:51 혹시 너 젓가락 산 파이리니? 0 0 혹시 너 젓가락 산 파이리니? 파이리9 2014.10.27 21:02 ㄴㄴㄴㄴㄴ 아니야 0 0 ㄴㄴㄴㄴㄴ 아니야 파이리10 2014.10.27 20:51 ㅈ.지근손이얼어서잘못쓰는데기광이는오늘도존예야 존나익살스럽게잘해줌 ㅠㅠㅠㅠㅠㅠㅠ나미친 ㅠㅠㅠㅠㅠㅠ 0 0 ㅈ.지근손이얼어서잘못쓰는데기광이는오늘도존예야 존나익살스럽게잘해줌 ㅠㅠㅠㅠㅠㅠㅠ나미친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20:51 어ㅏ와와와아아 진짜 부럽당 ㅠㅠ후기기다릴게! 0 0 어ㅏ와와와아아 진짜 부럽당 ㅠㅠ후기기다릴게! 파이리12 2014.10.27 20:52 야 집에 빨리 가~~~~~~~~~~~ 익살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 0 0 야 집에 빨리 가~~~~~~~~~~~ 익살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7 20:57 후기 자세하게 써줘ㅠㅠㅠㅠㅠ진짜 부럽다ㅠㅠㅠ 0 0 후기 자세하게 써줘ㅠㅠㅠㅠㅠ진짜 부럽다ㅠㅠㅠ 파이리14 2014.10.27 20:58 헐ㅠ 0 0 헐ㅠ 파이리15 2014.10.27 20:58 갈까말까할때는 가야한다더니 나왜안감ㅠㅠ 후기기다릴께 자세히써죠ㅠㅠ 0 0 갈까말까할때는 가야한다더니 나왜안감ㅠㅠ 후기기다릴께 자세히써죠ㅠㅠ 파이리16 2014.10.27 20:58 택시 타고가~~~~~~~~~~~~ ㅠㅠㅠ 0 0 택시 타고가~~~~~~~~~~~~ ㅠㅠㅠ 파이리17 2014.10.27 20:58 팬이라고했옹???좋겠다ㅜㅜ 0 0 팬이라고했옹???좋겠다ㅜㅜ 파이리18 2014.10.27 20:59 ㅈ.우선카메라로찍은사진또찍어서올릴게 ㅋㅋㅋㅋㅋ발카양해바람 ㅠㅠ흥분해쪄 0 0 ㅈ.우선카메라로찍은사진또찍어서올릴게 ㅋㅋㅋㅋㅋ발카양해바람 ㅠㅠ흥분해쪄 파이리19 2014.10.27 21:00 나도봤는데 카메라의 피해자더라ㅜㅜ 실물이.....장난아니야ㅜㅜ말이안돼ㅜㅜ 0 0 나도봤는데 카메라의 피해자더라ㅜㅜ 실물이.....장난아니야ㅜㅜ말이안돼ㅜㅜ 파이리20 2014.10.27 21:00 0 0 <img src='http://i.imgur.com/5AzJUEA.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Y2Yyj7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eu7eC3f.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21 2014.10.27 21:05 애기 귀여운거바ㅠㅠㅠㅠ두번째짤 ㅠㅠㅠ 0 0 애기 귀여운거바ㅠㅠㅠㅠ두번째짤 ㅠㅠㅠ 파이리22 2014.10.27 21:06 아이컨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살아계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이컨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살아계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7 21:37 저 눈마주친 파이리 나야.... 나지금 제정신이 아니야 ㅠㅜ 엄마 나죽어 ㅠㅠㅠㅠ 방송나오면 어떠케 ㅠㅡㅠ 아니근데일단 너무 조아 ㅠㅠ 0 0 저 눈마주친 파이리 나야.... 나지금 제정신이 아니야 ㅠㅜ 엄마 나죽어 ㅠㅠㅠㅠ 방송나오면 어떠케 ㅠㅡㅠ 아니근데일단 너무 조아 ㅠㅠ 파이리24 2014.10.27 21:41 헐 너파이리도 후기 꼭 !!ㅠㅠ 0 0 헐 너파이리도 후기 꼭 !!ㅠㅠ 파이리25 2014.10.27 21:43 후기 적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라고했닝?ㅋㅋㅋㅋㅋㅋㅋ 0 0 후기 적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라고했닝?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27 21:43 살아있다고??? 0 0 살아있다고??? 파이리27 2014.10.27 22:10 나 파이리 드립을 엄청 날렸어.....ㅠㅠㅋㅋㅋㅋ 오빠는 얼마에요 했어ㅠㅠㅠㅠ 그러니까 120억이래 ㅋㅋㅋ 옆에서 친구파이리가 돈벌어올테니 기다리라고 ㅠㅠㅠ 아 드립 ㅠㅠㅋㅋㅋㅋ 근데 이게 내 드립의 빙산의 일각이야 0 0 나 파이리 드립을 엄청 날렸어.....ㅠㅠㅋㅋㅋㅋ 오빠는 얼마에요 했어ㅠㅠㅠㅠ 그러니까 120억이래 ㅋㅋㅋ 옆에서 친구파이리가 돈벌어올테니 기다리라고 ㅠㅠㅠ 아 드립 ㅠㅠㅋㅋㅋㅋ 근데 이게 내 드립의 빙산의 일각이야 파이리28 2014.10.27 22:14 파이리야 글 새로 써줘ㅈ젭알 ㅠㅠ 나노로 부탁해ㅠㅠ 0 0 파이리야 글 새로 써줘ㅈ젭알 ㅠㅠ 나노로 부탁해ㅠㅠ 파이리29 2014.10.27 22:15 드립 다 풀어죠ㅠㅜㅠㅠ궁금해미침 0 0 드립 다 풀어죠ㅠㅜㅠㅠ궁금해미침 파이리30 2014.10.27 22:1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풀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풀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7 22:16 헐~ 너 혹시 컵케익 산 파이리니? 나 니 옆에 있었는데 ^-------------^ 뒷모습이 머핀인가? 암튼 달달한 아이 옆으로 흘려서 다시 넣던 그 아인거 같은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헐~ 너 혹시 컵케익 산 파이리니? 나 니 옆에 있었는데 ^-------------^ 뒷모습이 머핀인가? 암튼 달달한 아이 옆으로 흘려서 다시 넣던 그 아인거 같은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27 22:22 나 모자산 파이리야...☞☜ 아 근데 위에 파이리들 미안해 ㅠㅠ 나노로 후기를 썰만큼 언변이 좋지않아 ㅠㅠㅠㅠ 0 0 나 모자산 파이리야...☞☜ 아 근데 위에 파이리들 미안해 ㅠㅠ 나노로 후기를 썰만큼 언변이 좋지않아 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7 22:24 또 기억나는건 ㅋㅋ 이기광킨포크풀셋트를 팔려고 ㅋㅋㅋㅋ 기광이가 "이 가방을 사면 말이야~~~ 어!! 저 가방!!! 이기광이 TV에서 한거같은데!!!! 라며 관심을 받을거야"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야워 ㅠㅠㅠ 0 0 또 기억나는건 ㅋㅋ 이기광킨포크풀셋트를 팔려고 ㅋㅋㅋㅋ 기광이가 "이 가방을 사면 말이야~~~ 어!! 저 가방!!! 이기광이 TV에서 한거같은데!!!! 라며 관심을 받을거야"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야워 ㅠㅠㅠ 파이리34 2014.10.27 22:30 새 글 파서 써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도 잼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새 글 파서 써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도 잼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7 21:02 실물이 사진보다 훨훨훨배 차이나ㅜㅜ 훨씬 얼굴작고 잘생김ㅜㅜ 주변에서 다 와이기광 잘생겼다함ㅜㅜ 0 0 실물이 사진보다 훨훨훨배 차이나ㅜㅜ 훨씬 얼굴작고 잘생김ㅜㅜ 주변에서 다 와이기광 잘생겼다함ㅜㅜ 파이리36 2014.10.27 21:02 ㅈ.222222일반인들길가다가멈춰서 다기광이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0 0 ㅈ.222222일반인들길가다가멈춰서 다기광이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27 21:04 마자마자 ~~~ 0 0 마자마자 ~~~ 파이리38 2014.10.27 21:02 헐 ㅠㅠㅠㅠ 0 0 헐 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27 21:04 아이컨텍 진짜 잘함 ㅠ.ㅠ;; 0 0 아이컨텍 진짜 잘함 ㅠ.ㅠ;; 파이리40 2014.10.27 21:04 후기 기다리께ㅠㅠㅠㅠ ㅠ나두 실물 보구잡다ㅠㅠㅠㅠㅠ 0 0 후기 기다리께ㅠㅠㅠㅠ ㅠ나두 실물 보구잡다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27 21:06 아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회사 개샛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너무이뻐서 아쉬워서 눈물나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회사 개샛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너무이뻐서 아쉬워서 눈물나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7 21:07 아ㅠ 회사샛긔 부셔버릴꺼다 ㅠㅠㅠㅠ 0 0 아ㅠ 회사샛긔 부셔버릴꺼다 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27 21:07 ㅈ.마지막에 엔딩하고 상우형이랑 뒤에 팬들도 다 나오게사진찍는데 기광이 까치발들었쟈낰ㅋㅋㅋ앜ㅋㅋㅋ미친 ㅠㅠㅠㅠㅠㅠ졸귀씝귀ㅠㅠㅠㅜ 0 0 ㅈ.마지막에 엔딩하고 상우형이랑 뒤에 팬들도 다 나오게사진찍는데 기광이 까치발들었쟈낰ㅋㅋㅋ앜ㅋㅋㅋ미친 ㅠㅠㅠㅠㅠㅠ졸귀씝귀ㅠㅠㅠㅜ 파이리44 2014.10.27 21:12 텍스트 씹덕사가 이런거구나... 0 0 텍스트 씹덕사가 이런거구나... 파이리45 2014.10.27 21:17 0 0 <img src='http://i.imgur.com/28QzaxY.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46 2014.10.27 21:23 사진찍으려구 발올렸어ㅠㅠㅠ 진짜 가깝다ㅠㅠㅠ 0 0 사진찍으려구 발올렸어ㅠㅠㅠ 진짜 가깝다ㅠㅠㅠ 파이리47 2014.10.27 21:43 이걸 고마워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상우횽 매너 다린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뒷태 ㅠㅠㅠㅠㅠ 넘 이뿌다ㅠㅠㅠㅠㅠ 0 0 이걸 고마워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상우횽 매너 다린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뒷태 ㅠㅠㅠㅠㅠ 넘 이뿌다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7 21:08 ㅈ.막판에 흥정하능것두 쩌러 상인기광이야;;;; 영업부에서나온줄ㅋㅋㅋㅋㅋㅋㅋ 0 0 ㅈ.막판에 흥정하능것두 쩌러 상인기광이야;;;; 영업부에서나온줄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7 21: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파이리50 2014.10.27 2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27 21:10 우리 기광이 제일 많이 팔아써??? 0 0 우리 기광이 제일 많이 팔아써??? 파이리52 2014.10.27 21:14 안알랴줌....이 아니고...... 내가 사이드쪽이라 잘 안들려써 ㅠㅠ 엔딩할때 쏙 들어가잇어서 확실히몰게쯤 ㅠㅠ 0 0 안알랴줌....이 아니고...... 내가 사이드쪽이라 잘 안들려써 ㅠㅠ 엔딩할때 쏙 들어가잇어서 확실히몰게쯤 ㅠㅠ 파이리53 2014.10.27 21:10 ㅈ.검정신발에 하얀싹쓰를 신은 간지남 0 0 ㅈ.검정신발에 하얀싹쓰를 신은 간지남 파이리54 2014.10.27 21:11 앞으로 너의 운은 다 쓴듯, 그. 러. 나. 앞으로 넌 평생 행복할 듯, 파이리 축하해 0 0 앞으로 너의 운은 다 쓴듯, 그. 러. 나. 앞으로 넌 평생 행복할 듯, 파이리 축하해 파이리55 2014.10.27 21:16 나노후기를 기대할게 부럽다ㅠㅠㅠㅠㅠㅠ 0 0 나노후기를 기대할게 부럽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27 21:17 ㅈ.근데 나노후기정도로 길게나눈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기광이를 앓은 5년 중에 아무런 제약없이 젤 행복햇던 날이여서...ㅋㅋㅋㅋㅋ흥분하여글나기뮤ㅠㅠㅠㅠㅠ 0 0 ㅈ.근데 나노후기정도로 길게나눈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기광이를 앓은 5년 중에 아무런 제약없이 젤 행복햇던 날이여서...ㅋㅋㅋㅋㅋ흥분하여글나기뮤ㅠㅠㅠㅠㅠ 파이리57 2014.10.27 21:46 오늘 너 파이리 글때문에 울기광에서 나갈 수가 없다. 장사 기광 후기랑 막 올라오니 나갈 수가없다. ㅠ.ㅠ;; 나만 이런거니 0 0 오늘 너 파이리 글때문에 울기광에서 나갈 수가 없다. 장사 기광 후기랑 막 올라오니 나갈 수가없다. ㅠ.ㅠ;; 나만 이런거니 파이리58 2014.10.27 21:31 부럽다너파이리^-^ 나도오늘 봐서 기분 짱짱인데 너는 오죽하겠니 손일주일동안씻지마!!!! 0 0 부럽다너파이리^-^ 나도오늘 봐서 기분 짱짱인데 너는 오죽하겠니 손일주일동안씻지마!!!!
댓글목록
아..개부럽다ㅜㅜ
헐 ㅠㅠㅠㅠ나노후기부탁햄
헐
헐 나노후기 쓰라 ㅠㅠㅠㅠ
어우야~~ㅠ 후기 써주고 집에 가라ㅠㅠㅠㅠ
속타네ㅜㅡㅜ 개부러워~~~~~ㅠ
후기 ㅜㅜㅜㅜㅜㅜㅜ아 ㅜㅜㅜㅜ
니노후기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
혹시 너 젓가락 산 파이리니?
ㄴㄴㄴㄴㄴ 아니야
ㅈ.지근손이얼어서잘못쓰는데기광이는오늘도존예야 존나익살스럽게잘해줌 ㅠㅠㅠㅠㅠㅠㅠ나미친 ㅠㅠㅠㅠㅠㅠ
어ㅏ와와와아아 진짜 부럽당 ㅠㅠ후기기다릴게!
야 집에 빨리 가~~~~~~~~~~~ 익살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
후기 자세하게 써줘ㅠㅠㅠㅠㅠ진짜 부럽다ㅠㅠㅠ
헐ㅠ
갈까말까할때는 가야한다더니 나왜안감ㅠㅠ
후기기다릴께 자세히써죠ㅠㅠ
택시 타고가~~~~~~~~~~~~ ㅠㅠㅠ
팬이라고했옹???좋겠다ㅜㅜ
ㅈ.우선카메라로찍은사진또찍어서올릴게 ㅋㅋㅋㅋㅋ발카양해바람 ㅠㅠ흥분해쪄
나도봤는데 카메라의 피해자더라ㅜㅜ 실물이.....장난아니야ㅜㅜ말이안돼ㅜㅜ
애기 귀여운거바ㅠㅠㅠㅠ두번째짤 ㅠㅠㅠ
아이컨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살아계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마주친 파이리 나야.... 나지금 제정신이 아니야 ㅠㅜ 엄마 나죽어 ㅠㅠㅠㅠ 방송나오면 어떠케 ㅠㅡㅠ 아니근데일단 너무 조아 ㅠㅠ
헐 너파이리도 후기 꼭 !!ㅠㅠ
후기 적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라고했닝?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다고???
나 파이리 드립을 엄청 날렸어.....ㅠㅠㅋㅋㅋㅋ 오빠는 얼마에요 했어ㅠㅠㅠㅠ 그러니까 120억이래 ㅋㅋㅋ 옆에서 친구파이리가 돈벌어올테니 기다리라고 ㅠㅠㅠ 아 드립 ㅠㅠㅋㅋㅋㅋ 근데 이게 내 드립의 빙산의 일각이야
파이리야 글 새로 써줘ㅈ젭알 ㅠㅠ 나노로 부탁해ㅠㅠ
드립 다 풀어죠ㅠㅜㅠㅠ궁금해미침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풀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너 혹시 컵케익 산 파이리니? 나 니 옆에 있었는데 ^-------------^
뒷모습이 머핀인가? 암튼 달달한 아이 옆으로 흘려서 다시 넣던 그 아인거 같은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모자산 파이리야...☞☜ 아 근데 위에 파이리들 미안해 ㅠㅠ 나노로 후기를 썰만큼 언변이 좋지않아 ㅠㅠㅠㅠ
또 기억나는건 ㅋㅋ 이기광킨포크풀셋트를 팔려고 ㅋㅋㅋㅋ 기광이가 "이 가방을 사면 말이야~~~ 어!! 저 가방!!! 이기광이 TV에서 한거같은데!!!! 라며 관심을 받을거야"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야워 ㅠㅠㅠ
새 글 파서 써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도 잼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물이 사진보다 훨훨훨배 차이나ㅜㅜ 훨씬 얼굴작고 잘생김ㅜㅜ 주변에서 다 와이기광 잘생겼다함ㅜㅜ
ㅈ.222222일반인들길가다가멈춰서
다기광이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마자마자 ~~~
헐 ㅠㅠㅠㅠ
아이컨텍 진짜 잘함 ㅠ.ㅠ;;
후기 기다리께ㅠㅠㅠㅠ ㅠ나두 실물 보구잡다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회사 개샛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너무이뻐서 아쉬워서 눈물나ㅠㅠㅠㅠ
아ㅠ 회사샛긔 부셔버릴꺼다 ㅠㅠㅠㅠ
ㅈ.마지막에 엔딩하고 상우형이랑 뒤에 팬들도 다 나오게사진찍는데 기광이 까치발들었쟈낰ㅋㅋㅋ앜ㅋㅋㅋ미친 ㅠㅠㅠㅠㅠㅠ졸귀씝귀ㅠㅠㅠㅜ
텍스트 씹덕사가 이런거구나...
사진찍으려구 발올렸어ㅠㅠㅠ 진짜 가깝다ㅠㅠㅠ
이걸 고마워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상우횽 매너 다린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뒷태 ㅠㅠㅠㅠㅠ 넘 이뿌다ㅠㅠㅠㅠㅠ
ㅈ.막판에 흥정하능것두 쩌러 상인기광이야;;;; 영업부에서나온줄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제일 많이 팔아써???
안알랴줌....이 아니고...... 내가 사이드쪽이라 잘 안들려써 ㅠㅠ 엔딩할때 쏙 들어가잇어서 확실히몰게쯤 ㅠㅠ
ㅈ.검정신발에 하얀싹쓰를 신은 간지남
앞으로 너의 운은 다 쓴듯,
그. 러. 나. 앞으로 넌 평생 행복할 듯,
파이리 축하해
나노후기를 기대할게 부럽다ㅠㅠㅠㅠㅠㅠ
ㅈ.근데 나노후기정도로 길게나눈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기광이를 앓은 5년 중에 아무런 제약없이 젤 행복햇던 날이여서...ㅋㅋㅋㅋㅋ흥분하여글나기뮤ㅠㅠㅠㅠㅠ
오늘 너 파이리 글때문에 울기광에서 나갈 수가 없다.
장사 기광 후기랑 막 올라오니 나갈 수가없다. ㅠ.ㅠ;;
나만 이런거니
부럽다너파이리^-^ 나도오늘 봐서 기분 짱짱인데 너는 오죽하겠니 손일주일동안씻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