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다들 뭐해 ㅜ.ㅜ?? 668 2014.10.06 20: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N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퇴근하자마자 울기광 들어왔는데 뭔가 조용조용... = 3 =)/ " 으아~ 기광이 보고싶다 (ㅜ 3ㅜ)/ " ~~ 다들 뭐하고 있는거야 ㅠ 3ㅠ.. 잠자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0:28 퇴근하고 피부과갔다가 닭강정 사들고 집에 간당 저녁이라 추워ㅠㅠ 이어폰으론 브레이컵 틀어놓고 파워워킹중ㅋ 0 0 퇴근하고 피부과갔다가 닭강정 사들고 집에 간당 저녁이라 추워ㅠㅠ 이어폰으론 브레이컵 틀어놓고 파워워킹중ㅋ 파이리2 2014.10.06 20:30 ㅈ. 헐.. 닭강정 나눠줘... 혼자 먹기야??ㅠㅠ.. 0 0 ㅈ. 헐.. 닭강정 나눠줘... 혼자 먹기야??ㅠㅠ.. 파이리3 2014.10.06 20:29 난치킨시킴^^ 0 0 난치킨시킴^^ 파이리4 2014.10.06 20:30 ㅈ. 앗..ㅋㅋㅋ 파이리들 오늘 단체로 닭 먹는거야? 나도 시켜야되는거임? ㅋㅋㅋ 0 0 ㅈ. 앗..ㅋㅋㅋ 파이리들 오늘 단체로 닭 먹는거야? 나도 시켜야되는거임? ㅋㅋㅋ 파이리5 2014.10.06 20:32 오늘밤에티져떴으면좋겠다..ㅜ 0 0 오늘밤에티져떴으면좋겠다..ㅜ 파이리6 2014.10.06 20:35 ㅈ. 마져마져 ㅠㅠ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 0 0 ㅈ. 마져마져 ㅠㅠ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 파이리7 2014.10.06 20:34 난 방금 신데렐라 놀이(청소..빨래..)하고 뻗어있는중...ㅋㅋ 0 0 난 방금 신데렐라 놀이(청소..빨래..)하고 뻗어있는중...ㅋㅋ 파이리8 2014.10.06 20:36 ㅈ.ㅋㅋㅋ엇..파이리 괜찮아? ㅠㅠ.수고해써~.피곤한 파이리도 치느님과 함께하자꾸나 ▦ ☜ 0 0 ㅈ.ㅋㅋㅋ엇..파이리 괜찮아? ㅠㅠ.수고해써~.피곤한 파이리도 치느님과 함께하자꾸나 ▦ ☜ 파이리9 2014.10.06 20:38 난 사실 우리 사랑스런 총대가 떡밥하나 올려줄까 싶어서 들락날락중이야ㅋㅋㅋㅋ 아까 낮에 올려준 글보니까 펜이 그렇게 예쁘다길래^^ (두근두근^^) 0 0 난 사실 우리 사랑스런 총대가 떡밥하나 올려줄까 싶어서 들락날락중이야ㅋㅋㅋㅋ 아까 낮에 올려준 글보니까 펜이 그렇게 예쁘다길래^^ (두근두근^^) 파이리10 2014.10.06 20:41 ㅈ. 아 맞다 !! 그럼 나도 총대 기다려볼까?히히..우리 총대 넘 수고가 많아 ㅠ 3ㅠ)ㅎㅎ (그러면서 두근두근) 0 0 ㅈ. 아 맞다 !! 그럼 나도 총대 기다려볼까?히히..우리 총대 넘 수고가 많아 ㅠ 3ㅠ)ㅎㅎ (그러면서 두근두근) 파이리11 2014.10.06 20:40 난....당직........기광이사진보면서 당직서는중ㅜ 나랑놀아줘ㅜ/ 0 0 난....당직........기광이사진보면서 당직서는중ㅜ 나랑놀아줘ㅜ/ 파이리12 2014.10.06 20:45 ㅈ. 당직이야? ㅠㅠ 으이구 힘들겠다!!!ㅠㅠ 꽝이 하트받고 힘내!!! 0 0 <img src="http://cfile225.uf.daum.net/image/22794A4C543280981FE0E7"> ㅈ. 당직이야? ㅠㅠ 으이구 힘들겠다!!!ㅠㅠ 꽝이 하트받고 힘내!!! 파이리13 2014.10.06 20:43 피자 먹었는데...하...배고플 땐 맛있었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이 안좋아짐. 하아...과식 나빠요 ㅠㅠ 0 0 피자 먹었는데...하...배고플 땐 맛있었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이 안좋아짐. 하아...과식 나빠요 ㅠㅠ 파이리14 2014.10.06 20:47 ㅈ. 파이리 과식했냨 ㅋㅋ(: 아부럽다..ㅠㅠ)ㅋㅋ 자 이제 운동해야지이~~ 0 0 ㅈ. 파이리 과식했냨 ㅋㅋ(: 아부럽다..ㅠㅠ)ㅋㅋ 자 이제 운동해야지이~~ 파이리15 2014.10.06 20:43 취준생이라 카페서 자소서쓰다가 징거초이스 할인하길래 사서 집가는듕ㅎㅎ 0 0 취준생이라 카페서 자소서쓰다가 징거초이스 할인하길래 사서 집가는듕ㅎㅎ 파이리16 2014.10.06 20:48 ㅈ. 와씨..징거초이스... 파이리들 다들 맛있는거 먹는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조각 나눠주련..? 0 0 ㅈ. 와씨..징거초이스... 파이리들 다들 맛있는거 먹는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조각 나눠주련..? 파이리17 2014.10.06 20:45 저녁 먹은거 탈나서 화장실에서 폰으로 댓글 다는중ㅠ 위에 뭐 먹는다는 파이리들 열라미안ㅠㅠㅠㅠ 0 0 저녁 먹은거 탈나서 화장실에서 폰으로 댓글 다는중ㅠ 위에 뭐 먹는다는 파이리들 열라미안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6 20:50 ㅈ. 히...힘내라....................................... 0 0 <img src="http://cfile225.uf.daum.net/image/251A7D4E5432820901D706"> ㅈ. 히...힘내라....................................... 파이리19 2014.10.06 20:45 기광이 생각 0 0 기광이 생각 파이리20 2014.10.06 20:54 ㅈ.ㅎㅎ 나도 기광이생각 ㅠㅠ 아 보고싶다 진짜 0 0 <img src="http://cfile225.uf.daum.net/image/2552444A54328271104A95"> ㅈ.ㅎㅎ 나도 기광이생각 ㅠㅠ 아 보고싶다 진짜 파이리21 2014.10.06 20:50 난 내일 입대라 머리밀고 왔어^^.. 0 0 난 내일 입대라 머리밀고 왔어^^.. 파이리22 2014.10.06 20:53 아 잠깐 파이리들 우리 이 댓글에 주목 좀 하자 짠내.... 0 0 아 잠깐 파이리들 우리 이 댓글에 주목 좀 하자 짠내.... 파이리23 2014.10.06 20:55 진짜임??? 0 0 진짜임??? 파이리24 2014.10.06 20:55 ㅈ.아...............짠내... ㅠㅠ파이리형.........히...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cfile218.uf.daum.net/image/277B2C505432830E3D01FF"> ㅈ.아...............짠내... ㅠㅠ파이리형.........히...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6 20:56 힘내라 ㅎ_ㅎ 0 0 힘내라 ㅎ_ㅎ 파이리26 2014.10.06 20:56 하..입대파이리라니............... 0 0 하..입대파이리라니............... 파이리27 2014.10.06 20:56 헐 0 0 헐 파이리28 2014.10.06 20:56 허...헐....파이리 몸 조심하고 잘다녀와라ㅠㅠ 0 0 허...헐....파이리 몸 조심하고 잘다녀와라ㅠㅠ 파이리29 2014.10.06 20:57 아.... 너파이리는 당분간 싸지방에서나 볼수있겠구나....★☆ㅠㅜㅠㅜㅜㅠ 힘내.... 0 0 아.... 너파이리는 당분간 싸지방에서나 볼수있겠구나....★☆ㅠㅜㅠㅜㅜㅠ 힘내.... 파이리30 2014.10.06 20:58 헐~~~~~~~~~~~~~~~~~~~기다릴께;;; 0 0 헐~~~~~~~~~~~~~~~~~~~기다릴께;;; 파이리31 2014.10.06 20:58 군대에서 폰 사용가능한가? 아님 기광이 못보는건가 걱정된다ㅠㅠ 0 0 군대에서 폰 사용가능한가? 아님 기광이 못보는건가 걱정된다ㅠㅠ 파이리32 2014.10.06 20:59 진짜야? 허...몸조심해... 0 0 진짜야? 허...몸조심해... 파이리33 2014.10.06 21:00 내가 왜 슬프냐..ㅠㅠ 기다릴께 무사히 다녀와.. 울기광에서 다시 만나자! 0 0 내가 왜 슬프냐..ㅠㅠ 기다릴께 무사히 다녀와.. 울기광에서 다시 만나자! 파이리34 2014.10.06 21:00 힘내 파이리! 올해만 그렇지 군대복무기간이나 큡 떡밥이나 간격이 별차이 없으니 힘내서 끝내고 돌아옴 대형 떡밥 있을거임!!^-^ 0 0 힘내 파이리! 올해만 그렇지 군대복무기간이나 큡 떡밥이나 간격이 별차이 없으니 힘내서 끝내고 돌아옴 대형 떡밥 있을거임!!^-^ 파이리35 2014.10.06 21:01 /이.기.광 이름 세글자 가슴에 세기고 간다ㅠㅠ 0 0 /이.기.광 이름 세글자 가슴에 세기고 간다ㅠㅠ 파이리36 2014.10.06 21:04 믓찌다 파이리/ㅠㅠ 0 0 믓찌다 파이리/ㅠㅠ 파이리37 2014.10.06 21:06 왜 슬프냐 ㅠㅠ 0 0 왜 슬프냐 ㅠㅠ 파이리38 2014.10.06 21:08 몸 조심히 다녀와!!!!!!!! 0 0 몸 조심히 다녀와!!!!!!!! 파이리39 2014.10.06 21:08 이기광 군복에 세기면 안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몸 조심히 잘 다녀와!!!! ㅠㅠㅠㅠ 0 0 이기광 군복에 세기면 안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몸 조심히 잘 다녀와!!!! 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06 21:03 헐..............몸 건강하게 잘갔다와 ㅠㅠㅠ 흡 나도 왜 내가 슬프지??? 사촌동생이 군에 가있어서 더 그런가보다 기광에인절이 보살펴줄거야ㅠㅠㅠ 부디 좋은 사람들 특히 좋은 선임들 만나고! 파이리 이자식 남자답게 잘 하고 와라!ㅋㅋㅋㅋㅋ 파이리종특 늠름!!! 화이팅!!!!!! 0 0 헐..............몸 건강하게 잘갔다와 ㅠㅠㅠ 흡 나도 왜 내가 슬프지??? 사촌동생이 군에 가있어서 더 그런가보다 기광에인절이 보살펴줄거야ㅠㅠㅠ 부디 좋은 사람들 특히 좋은 선임들 만나고! 파이리 이자식 남자답게 잘 하고 와라!ㅋㅋㅋㅋㅋ 파이리종특 늠름!!! 화이팅!!!!!! 파이리41 2014.10.06 21:14 나두 이뻐라 하는 사촌동생이 군대에ㅠㅠ 구래서인지 웬지 애틋하네ㅠㅠ 좋은 선임 동료들 만나서 무탈한 군생활 하길... 0 0 나두 이뻐라 하는 사촌동생이 군대에ㅠㅠ 구래서인지 웬지 애틋하네ㅠㅠ 좋은 선임 동료들 만나서 무탈한 군생활 하길... 파이리42 2014.10.06 21:03 댓글에 묻히니까 더 슬퍼 새 글로 써ㅠㅠ우리가 위로해줄께ㅠㅠ 0 0 댓글에 묻히니까 더 슬퍼 새 글로 써ㅠㅠ우리가 위로해줄께ㅠㅠ 파이리43 2014.10.06 21:07 그래 글 새로 써라~~~울기광에서 환송회해야지ㅠㅠ 0 0 그래 글 새로 써라~~~울기광에서 환송회해야지ㅠㅠ 파이리44 2014.10.06 21:08 그래 이왕이면 불판으로! 0 0 그래 이왕이면 불판으로! 파이리45 2014.10.06 21:08 몸조심히 잘다녀와~울기광은 우리가 지키고 있을게. 군대가서도 기광이생각, 우리생각, 빛나는 너의 미래를 생각하면서 잘버텨라. 내가 쓰고도좀 오글거리네^^ 0 0 몸조심히 잘다녀와~울기광은 우리가 지키고 있을게. 군대가서도 기광이생각, 우리생각, 빛나는 너의 미래를 생각하면서 잘버텨라. 내가 쓰고도좀 오글거리네^^ 파이리46 2014.10.06 21:08 내동생도 이달 말에 가는데ㅜㅜ 기광이 갈 때 보내고 싶었는데 실패ㅠㅜ 몸 조심히 다녀와~ 0 0 내동생도 이달 말에 가는데ㅜㅜ 기광이 갈 때 보내고 싶었는데 실패ㅠㅜ 몸 조심히 다녀와~ 파이리47 2014.10.06 21:10 기광이 갈 때 파이리 동생은 왜 같이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갈 때 파이리 동생은 왜 같이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06 21:14 은근 사심이 들어있는ㅋㅋㅋㅋㅋㅋㅋ 0 0 은근 사심이 들어있는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06 21:10 헐... 잘 댕기와ㅠㅠㅠㅠㅠ 부대에 간식이라도 보내주고 싶구만... 연락해 쵸코파이 넣어주께!!!ㅠㅠ 0 0 헐... 잘 댕기와ㅠㅠㅠㅠㅠ 부대에 간식이라도 보내주고 싶구만... 연락해 쵸코파이 넣어주께!!!ㅠㅠ 파이리50 2014.10.06 21:14 야ㅠㅠㅠㅠㅠㅠㅠ나 왜 울컥ㅠㅠㅠㅠㅠ내동생 보내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진짜 글 하나 새로 써라ㅠㅠㅠㅠㅠㅠ 0 0 야ㅠㅠㅠㅠㅠㅠㅠ나 왜 울컥ㅠㅠㅠㅠㅠ내동생 보내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진짜 글 하나 새로 써라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06 21:15 .....힘내...ㅜㅜ기다릴께.. 0 0 .....힘내...ㅜㅜ기다릴께.. 파이리52 2014.10.06 20:54 홈플에 장이나 보러 갈라고 아 귀찮다ㅠㅠㅠ 0 0 홈플에 장이나 보러 갈라고 아 귀찮다ㅠㅠㅠ 파이리53 2014.10.06 21:00 ㅈ. ㅋㅋㅋ 아 나 홈플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멀어 ㅋㅋㅋㅋㅋ조심히 잘다녀와 ㅜ 3ㅜ 0 0 ㅈ. ㅋㅋㅋ 아 나 홈플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멀어 ㅋㅋㅋㅋㅋ조심히 잘다녀와 ㅜ 3ㅜ 파이리54 2014.10.06 21:06 댓글이 많길래 또 파이리들 드립 나와서 망글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댓글이 많길래 또 파이리들 드립 나와서 망글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06 21:09 ㅋㅋㅋㅋㅋㅋ 입대파이리땜에 다들 숙연해짐 ㅠㅠ 0 0 ㅋㅋㅋㅋㅋㅋ 입대파이리땜에 다들 숙연해짐 ㅠㅠ 파이리56 2014.10.06 2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06 21:29 입대파이리 진짜야???진짜 입대해?? 파이리 혹시 여군이야??아닌가?? 암튼 잘갔다와ㅠㅠㅠㅠ 머리 밀었음 춥겠다...감기 안걸리게 모자잘쓰고 다녀 파이리야.... 0 0 입대파이리 진짜야???진짜 입대해?? 파이리 혹시 여군이야??아닌가?? 암튼 잘갔다와ㅠㅠㅠㅠ 머리 밀었음 춥겠다...감기 안걸리게 모자잘쓰고 다녀 파이리야....
댓글목록
퇴근하고 피부과갔다가 닭강정 사들고 집에 간당 저녁이라 추워ㅠㅠ 이어폰으론 브레이컵 틀어놓고 파워워킹중ㅋ
ㅈ. 헐.. 닭강정 나눠줘... 혼자 먹기야??ㅠㅠ..
난치킨시킴^^
ㅈ. 앗..ㅋㅋㅋ 파이리들 오늘 단체로 닭 먹는거야? 나도 시켜야되는거임? ㅋㅋㅋ
오늘밤에티져떴으면좋겠다..ㅜ
ㅈ. 마져마져 ㅠㅠ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
난 방금 신데렐라 놀이(청소..빨래..)하고 뻗어있는중...ㅋㅋ
ㅈ.ㅋㅋㅋ엇..파이리 괜찮아? ㅠㅠ.수고해써~.피곤한 파이리도 치느님과 함께하자꾸나 ▦ ☜
난 사실 우리 사랑스런 총대가 떡밥하나 올려줄까 싶어서 들락날락중이야ㅋㅋㅋㅋ
아까 낮에 올려준 글보니까 펜이 그렇게 예쁘다길래^^
(두근두근^^)
ㅈ. 아 맞다 !! 그럼 나도 총대 기다려볼까?히히..우리 총대 넘 수고가 많아 ㅠ 3ㅠ)ㅎㅎ (그러면서 두근두근)
난....당직........기광이사진보면서 당직서는중ㅜ 나랑놀아줘ㅜ/
ㅈ. 당직이야? ㅠㅠ 으이구 힘들겠다!!!ㅠㅠ 꽝이 하트받고 힘내!!!
피자 먹었는데...하...배고플 땐 맛있었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이 안좋아짐. 하아...과식 나빠요 ㅠㅠ
ㅈ. 파이리 과식했냨 ㅋㅋ(: 아부럽다..ㅠㅠ)ㅋㅋ 자 이제 운동해야지이~~
취준생이라 카페서 자소서쓰다가
징거초이스 할인하길래 사서 집가는듕ㅎㅎ
ㅈ. 와씨..징거초이스... 파이리들 다들 맛있는거 먹는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조각 나눠주련..?
저녁 먹은거 탈나서 화장실에서 폰으로 댓글 다는중ㅠ
위에 뭐 먹는다는 파이리들 열라미안ㅠㅠㅠㅠ
ㅈ. 히...힘내라.......................................
기광이 생각
ㅈ.ㅎㅎ 나도 기광이생각 ㅠㅠ 아 보고싶다 진짜
난 내일 입대라 머리밀고 왔어^^..
아 잠깐 파이리들 우리 이 댓글에 주목 좀 하자 짠내....
진짜임???
ㅈ.아...............짠내... ㅠㅠ파이리형.........히...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라 ㅎ_ㅎ
하..입대파이리라니...............
헐
허...헐....파이리 몸 조심하고 잘다녀와라ㅠㅠ
아.... 너파이리는 당분간 싸지방에서나 볼수있겠구나....★☆ㅠㅜㅠㅜㅜㅠ 힘내....
헐~~~~~~~~~~~~~~~~~~~기다릴께;;;
군대에서 폰 사용가능한가? 아님 기광이 못보는건가 걱정된다ㅠㅠ
진짜야? 허...몸조심해...
내가 왜 슬프냐..ㅠㅠ 기다릴께 무사히 다녀와.. 울기광에서 다시 만나자!
힘내 파이리! 올해만 그렇지 군대복무기간이나 큡 떡밥이나 간격이 별차이 없으니 힘내서 끝내고 돌아옴 대형 떡밥 있을거임!!^-^
/이.기.광 이름 세글자 가슴에 세기고 간다ㅠㅠ
믓찌다 파이리/ㅠㅠ
왜 슬프냐 ㅠㅠ
몸 조심히 다녀와!!!!!!!!
이기광 군복에 세기면 안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몸 조심히 잘 다녀와!!!! ㅠㅠㅠㅠ
헐..............몸 건강하게 잘갔다와 ㅠㅠㅠ 흡 나도 왜 내가 슬프지??? 사촌동생이 군에 가있어서 더 그런가보다 기광에인절이 보살펴줄거야ㅠㅠㅠ
부디 좋은 사람들 특히 좋은 선임들 만나고! 파이리 이자식 남자답게 잘 하고 와라!ㅋㅋㅋㅋㅋ 파이리종특 늠름!!! 화이팅!!!!!!
나두 이뻐라 하는 사촌동생이 군대에ㅠㅠ 구래서인지 웬지 애틋하네ㅠㅠ 좋은 선임 동료들 만나서 무탈한 군생활 하길...
댓글에 묻히니까 더 슬퍼 새 글로 써ㅠㅠ우리가 위로해줄께ㅠㅠ
그래 글 새로 써라~~~울기광에서 환송회해야지ㅠㅠ
그래 이왕이면 불판으로!
몸조심히 잘다녀와~울기광은 우리가 지키고 있을게. 군대가서도 기광이생각, 우리생각, 빛나는 너의 미래를 생각하면서 잘버텨라. 내가 쓰고도좀 오글거리네^^
내동생도 이달 말에 가는데ㅜㅜ 기광이 갈 때 보내고 싶었는데 실패ㅠㅜ 몸 조심히 다녀와~
기광이 갈 때 파이리 동생은 왜 같이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사심이 들어있는ㅋㅋㅋㅋㅋㅋㅋ
헐... 잘 댕기와ㅠㅠㅠㅠㅠ 부대에 간식이라도 보내주고 싶구만... 연락해 쵸코파이 넣어주께!!!ㅠㅠ
야ㅠㅠㅠㅠㅠㅠㅠ나 왜 울컥ㅠㅠㅠㅠㅠ내동생 보내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진짜 글 하나 새로 써라ㅠㅠㅠㅠㅠㅠ
.....힘내...ㅜㅜ기다릴께..
홈플에 장이나 보러 갈라고 아 귀찮다ㅠㅠㅠ
ㅈ. ㅋㅋㅋ 아 나 홈플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멀어 ㅋㅋㅋㅋㅋ조심히 잘다녀와 ㅜ 3ㅜ
댓글이 많길래 또 파이리들 드립 나와서 망글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입대파이리땜에 다들 숙연해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대파이리 진짜야???진짜 입대해??
파이리 혹시 여군이야??아닌가??
암튼 잘갔다와ㅠㅠㅠㅠ
머리 밀었음 춥겠다...감기 안걸리게 모자잘쓰고 다녀 파이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