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그 백치 이미지 귀여워서 좋아했어(그땐 머글에서 막 팬으로 입덕할 때라 그런지도 모르지만)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하는 풋풋한 아이돌같기도 했고 ㅎㅎ
그리고 얼굴이나 행동이 호감형이 아니면 절대 그 이미지 안먹혀. 오히려 비호감되기 쉽지.
예능 이미지 때문에 고생한 건 알지만~~ 그래도 귀엽고 짠하고 그랬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뜨형이 팬이 되고 나선 애증의 프로라는 걸 알았지만 그 프로하면서 배잡고 깔깔 웃는 기광이는 최고였어 ㅠㅠ
(ps. 그냥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목록
발끈하는 거 귀엽기 있기 없기?
기광아 난 너만의 바보...LOVE....
귀여워~~~♥♥♥
아 귀여워 ㅜㅜ 쇼타임 기광이 ㅜㅜ♥
아..................쇼탐 기광이는 사랑..........
쇼타임에서 저날 저의상에 머리스타일 표정 행동 하나하나 다 귀여웠어 ㅜㅜ 입가리고 웃는거 탬버린 치는거 등등 다 좋았어 ㅜㅜㅜㅜㅜㅜㅜ
나 쇼타임 입덕이라긔ㅠㅠㅠㅠ
오구오구 기광아 우쭈쭈쭈 ㅜㅜㅜㅜ
기광이 저렇게말하고 스탭분들이 까르르 웃었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귀엽쟈낰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고 눈 내리까는건 또 왜 아련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그 백치 이미지 귀여워서 좋아했어(그땐 머글에서 막 팬으로 입덕할 때라 그런지도 모르지만)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하는 풋풋한 아이돌같기도 했고 ㅎㅎ
그리고 얼굴이나 행동이 호감형이 아니면 절대 그 이미지 안먹혀. 오히려 비호감되기 쉽지.
예능 이미지 때문에 고생한 건 알지만~~ 그래도 귀엽고 짠하고 그랬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뜨형이 팬이 되고 나선 애증의 프로라는 걸 알았지만 그 프로하면서 배잡고 깔깔 웃는 기광이는 최고였어 ㅠㅠ
(ps. 그냥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금은???요새크리스브라운보다감성적인OST마니듣는것같은데...분위기광도잘맞아♥
애증이었구나 ㅠㅠ 난 디게 좋아했는데 자기 보다 한 참 선배들 사이에서 힘들었을 거 생각하면 지금은 맘이 아프지만 저 때는 입덕전이라 그냥 예뻐하며 웃었지. 지금 다시 보면 마음 아픈 부분이 너무 많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