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만 하루종일 이거 보고 있는 거 아니지.. 959 2014.10.14 23: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거 뜬 이후로 하루종일 보고있어........................ 심신이 가라앉고 막 세상이 맑아지고.......... 진짜 이기광이란 약이 최고다 ㅠ_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3:21 햇살기광ㅠㅠㅠㅠ 0 0 햇살기광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23:22 엇..나도 보자마자 생각 말이 '햇살기광'이었는데.!! 0 0 엇..나도 보자마자 생각 말이 '햇살기광'이었는데.!! 파이리3 2014.10.14 23:21 비현실적인사진이야ㅠ 0 0 비현실적인사진이야ㅠ 파이리4 2014.10.14 23:21 햇살기광... 0 0 햇살기광... 파이리5 2014.10.14 23:22 진짜 최고 비타민~~최고 힐링제~~!!!!! 0 0 진짜 최고 비타민~~최고 힐링제~~!!!!! 파이리6 2014.10.14 23:22 하필 햇살도 기광이만을 위해 비추는 것마냥................ 0 0 하필 햇살도 기광이만을 위해 비추는 것마냥................ 파이리7 2014.10.14 23:22 기광이가 햇살인거야ㅠㅠ 0 0 기광이가 햇살인거야ㅠㅠ 파이리8 2014.10.14 23:24 오랜만에 후광기광 생각나네ㅠㅠ 빛난다 빛나 ㅠㅠ 0 0 오랜만에 후광기광 생각나네ㅠㅠ 빛난다 빛나 ㅠㅠ 파이리9 2014.10.14 23:24 애기 얼굴에 정신 팔려서 이제서 처방잼 봤다. 맞어 기광아, 너 만한 처방이 없어ㅠㅠㅠㅠㅠㅠ 처방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얼굴에 정신 팔려서 이제서 처방잼 봤다. 맞어 기광아, 너 만한 처방이 없어ㅠㅠㅠㅠㅠㅠ 처방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4 23:26 하필 들고있는것도ㅓ처방잼ㅋㅋㅋㅋ 파이리들 화난거 기광이가 처방해줄려고 딱나타나심ㅋㅋㅋ 0 0 하필 들고있는것도ㅓ처방잼ㅋㅋㅋㅋ 파이리들 화난거 기광이가 처방해줄려고 딱나타나심ㅋㅋㅋ 파이리11 2014.10.14 23:30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힐링미소면 스트레스도 화난것도 다 날아가버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0 0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힐링미소면 스트레스도 화난것도 다 날아가버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4 23:30 이러니 천사님이라고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쟈님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러니 천사님이라고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쟈님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4 23:32 잼.......기광이 덕에 잼있는 인생이라긔 0 0 잼.......기광이 덕에 잼있는 인생이라긔 파이리14 2014.10.14 23:37 나도 하루종일 보고 있어~~~ ^^ 우리 힐링천사님~~ 0 0 나도 하루종일 보고 있어~~~ ^^ 우리 힐링천사님~~ 파이리15 2014.10.14 23:42 기광이는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천사님을 알게 돼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는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천사님을 알게 돼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4 23:43 힐링천사 ㅠㅠ 햇살기광 ㅠㅠ 난 저 햇살이 기광이 얼굴에서 나오는줄알았는데?(엇! 오바인가?ㅋ) 너무 해맑게 웃어 ㅠㅠㅠㅠㅠ 0 0 힐링천사 ㅠㅠ 햇살기광 ㅠㅠ 난 저 햇살이 기광이 얼굴에서 나오는줄알았는데?(엇! 오바인가?ㅋ) 너무 해맑게 웃어 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4 23:55 힐링천사님ㅠㅜㅜㅜㅜㅜㅜ눈웃음도 이뻐ㅠㅜㅜ 0 0 힐링천사님ㅠㅜㅜㅜㅜㅜㅜ눈웃음도 이뻐ㅠㅜㅜ 파이리18 2014.10.15 07:25 떨려ㅠㅠ기광아 고마워~ 0 0 떨려ㅠㅠ기광아 고마워~ 파이리19 2014.10.15 20:04 명불허전 힐링천사 기광이ㅜ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0 0 명불허전 힐링천사 기광이ㅜ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댓글목록
햇살기광ㅠㅠㅠㅠ
엇..나도 보자마자 생각 말이 '햇살기광'이었는데.!!
비현실적인사진이야ㅠ
햇살기광...
진짜 최고 비타민~~최고 힐링제~~!!!!!
하필 햇살도 기광이만을 위해 비추는 것마냥................
기광이가 햇살인거야ㅠㅠ
오랜만에 후광기광 생각나네ㅠㅠ 빛난다 빛나 ㅠㅠ
애기 얼굴에 정신 팔려서 이제서 처방잼 봤다.
맞어 기광아, 너 만한 처방이 없어ㅠㅠㅠㅠㅠㅠ
처방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 들고있는것도ㅓ처방잼ㅋㅋㅋㅋ
파이리들 화난거 기광이가 처방해줄려고 딱나타나심ㅋㅋㅋ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힐링미소면 스트레스도 화난것도 다 날아가버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이러니 천사님이라고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쟈님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잼.......기광이 덕에 잼있는 인생이라긔
나도 하루종일 보고 있어~~~ ^^ 우리 힐링천사님~~
기광이는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천사님을 알게 돼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천사 ㅠㅠ 햇살기광 ㅠㅠ 난 저 햇살이 기광이 얼굴에서 나오는줄알았는데?(엇! 오바인가?ㅋ) 너무 해맑게 웃어 ㅠㅠㅠㅠㅠ
힐링천사님ㅠㅜㅜㅜㅜㅜㅜ눈웃음도 이뻐ㅠㅜㅜ
떨려ㅠㅠ기광아 고마워~
명불허전 힐링천사 기광이ㅜ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