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어제사녹간다던 파이리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어제사녹간다던 파이리인데

638 2014.10.19 10:05

짧은주소

본문

나노후기가뭐얌 요밑에후기있길래 중복으로는
따루안올렸어
중복아닌후기로는 대기실에서 스테이지왓다갓다하는 그문앞줄이었는데 망내가 자꼬나와서 머라고말하는데
뒤에기광이가 코디랑 메크업체크하고 막 꼼지락꼼지락거려서 망내말은 잘못들었는데 망내가
캠코더로 우릴찍고있었어 ㅋㅋㅋ자 이제 줌으로갑니다 하면서 ㅋㅋㅋㄱ사람들 다얼굴가리느라 정신없는데
나 망내 뒤에서 울애기 코디가물먹여주고 구렛나만져주고 막그르는데 가만히 눈만꿈뻑꿈뻑거리는데 완전애기가튼거 ㅜ ㅜ침흘렸어나도모르겤ㅋㅋㅋㄱ
침흘리고있는거 캠코더에 다찍혔을거야 ㅠ ㅠ
난쫌자리잘잡앗던거 같애
뭐가문제엿나 애기가 매번무대에 맨늦게올라갔는데 다른친구들 무대에서 스탠바이하고있을때 내앞에 그 문틈사이로 애기를오래봐서좋았어 ㅜ ㅜ나뭐래니 사녹첨갓다와서 횡설수설ㅋㅋ암튼 사녹온 파이리들수고많앗어
다끝나고 차타고떠나는거까지보ㅏ떠니 케이티엑스엄숨 감기걸림 ㅜ 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0:18

아공 추운데 고생해써 ㅠㅠ
무대아래 기광이 깨알같이 많이봤구나 !!!
눈만깜빡꿈뻑하는거 상상가...아..부럽 ㅋㅋㅋ
요즘감기 무섭대 병원가봐! 후기 올려줘서 고마버 ㅋㅋ

파이리2 2014.10.19 10:18

우와 너 파이리 좋아겠다ㅠㅠ살이있는거징? ㅎㅎ 물먹여주는 코디한테 빙의하고시펑ㅠ

파이리3 2014.10.19 10:38

우와 후기고마워ㅜㅜ수고했어ㅜㅜ감기걸렸구나ㅜ

파이리4 2014.10.19 11:30

눈만 꿈뻑거리는거 막 상상가쟈나ㅠㅠㅠㅠ사녹 한번은 꼭 가야되겠구나ㅠㅠㅠㅠ부럽댜ㅠㅠㅠㅠㅠㅠㅠ후기고마워 고생해써

파이리5 2014.10.19 18:21

그 코디 참 부럽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