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포....ㅎㅅ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뜬금포....ㅎㅅㅎ...

526 2014.10.15 21:01

짧은주소

본문

7월에 여의도팬싸 했엌ㅅ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머글친구랑 보러갔었는 데 내 뒤쪽 맨 끝에
남팬2명이 번갈아가면서 기광이형!!!!!소리지르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가 진짜 우렁찼어...오겡끼데스까를 외치면 일본여주만큼 파워풀했어
ㅋ마성의 기광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하느라 돌아봐주지 못했쥐만 끝나구나서 이쪽에 하트엄청 쏴주면서 팬섭하던데ㅋㅋㅋㅋ남팬의 목소리를 들은걸까 궁금햇엇쥐....



그럼 이제 닥치고 또 한 장의 섹시짤 남겨준 기광이로 마무으리!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21:07

역시 매력둥이 남녀노소 좋아할만하지ㅋㅋㅋ

파이리2 2014.10.15 21:09

ㅋㅋㅋㅋ 기광이형
부럽다 팬싸도 가고 지방븉 짜져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5 22:16

헤롱헤롱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