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벤트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QE 주소복사
본문
그래서 더 있는 거 맞아...? ㅠㅠ
오늘뜬 기사보니까
컴백에 앞서 오는 16일, 데뷔 5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네이버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 ’이제 곧 12시 30분’을 진행하는 비스트는 팬들과 함께 걸어온 지난 5주년을 추억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 밖에도 컴백 전까지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를 더한다.
이렇게 나와서 뭐 더 있단 소리같은데
당장 내일인데 왜 이렇게 조용해 ㅠㅠ
게릴라인가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방러들 어쩌라궁 ㅠㅠ
큐브형 일좀 해주세여 ㅠㅠ
오늘뜬 기사보니까
컴백에 앞서 오는 16일, 데뷔 5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네이버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 ’이제 곧 12시 30분’을 진행하는 비스트는 팬들과 함께 걸어온 지난 5주년을 추억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 밖에도 컴백 전까지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를 더한다.
이렇게 나와서 뭐 더 있단 소리같은데
당장 내일인데 왜 이렇게 조용해 ㅠㅠ
게릴라인가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방러들 어쩌라궁 ㅠㅠ
큐브형 일좀 해주세여 ㅠㅠ
0

댓글목록
뭔가 더 있는걸까! 그래도 기대 않고 있어야지ㅋㅋ큐ㅠ괜히 기대했다가 실망하면 어째ㅠ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 네이버 캐스트하면서 이벤트하는 뭐 그런건가...ㅠㅠㅠㅠㅠ뭐냐고요 큐브야 ㅠㅠㅠㅠ
기..기대 안하....................는 중...........................
괜히 기대했다가 당하면 나만 쭈굴쭈굴..............
(Feedback)큐브가 페이스북 사진크기 조절하는 방법도 몰라서 고치지 않는데 기대가 안댄다
잉 ..그건 그거고...아무것도 안했음 좋겠다니..
아니 아무것도 안했음 싶은건 너의 바람인데
첫줄에 이벤트없어는 뭐야ㅋㅋㅋㅋ뭐 알고 하는 소린줄알았잖아;;
나한테 어떤 이벤트도 이벤트가 아닐것!! 이란뜻이엿엉ㅠ
페북은 너, 나 우리 파이리 다 빡치는 건 맞는데 몽가 당황스럽다 파이리야...
안했으면 좋겠다는 의견까지야 뭐라고 하겠냐만은...ㅜ
표현이 충분치 않앗던 것 같아...ㅜ
페이스북에서 비스트과거찾던거 관련해서 하나남아있을듯?ㅋㅋㅋㅋ암튼 난스캐로 만족중이라 더있음좋은거고 없으면말고?ㅋㅋㅋ
나도 그래!! 스캐한다는 것도 고마운데, 거기다 다른 거 하면 더 좋고~ 아니어도 아 어쩔 수 없고ㅋㅋㅋ
큡카 낼 낮에 영업 안 한데서 이벤트 할까봐 괜히 사서 걱정하는 지방팬ㅠㅠㅠㅠㅠㅠㅠ
스캐로 끝내긴 뭔가 아쉬운데 미리 공지할 꺼 아니면 하지마ㅠㅠㅠㅠ
뭐든 좋으니 다같이 즐거운거 했음 좋겠다^_ㅠ
서울팬, 당첨된 소수팬 말고... 다 같이 즐길 수 있는걸로다가!!
지방팬도 직장인팬 학생팬 다 배려해줘 ㅠㅠ
스캐만 길게 2시간정도 해준다면야..... ㅠㅠ
난 새로운게 있다는게 아니고 그 스캐 방송안에서 과거영상이나 사진 멤버들이랑 같이 보고 노래도 불러주고 그런게 있다는 의미같아~
근데 진짜 깜짝으로 팬송이나..(미련)아님 뮤비까지 찍은거같은 드라이브 음원이 선공개곡으로 낼 뜨면 좋겟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