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드뎌 꽝데이이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QZ 주소복사
본문
다른 파이리들은 일주일이 길다고 하지만.....
난 기광이 기다리면서 즐겁게 보내니....
일주일이 금방 오는것같아~~ㅋㅋㅋㅋ
암튼!!!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구나~~♥♥
난 어쩔수없는 상황에 때문에...어흑....ㅠㅠㅠㅠ
기광이를 볼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만....ㅠ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에서는 열심히 달릴 준비는 되있다구!!!
모두들 오늘 하루도 기광이 생각하며 잘 벼터보자!!!

아자아자!!!다같이 준비 운동하자~!!ㅋㅋㅋㅋㅋ
난 기광이 기다리면서 즐겁게 보내니....
일주일이 금방 오는것같아~~ㅋㅋㅋㅋ
암튼!!!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구나~~♥♥
난 어쩔수없는 상황에 때문에...어흑....ㅠㅠㅠㅠ
기광이를 볼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만....ㅠ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에서는 열심히 달릴 준비는 되있다구!!!
모두들 오늘 하루도 기광이 생각하며 잘 벼터보자!!!

아자아자!!!다같이 준비 운동하자~!!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짤 대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봐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 파이리 유독 신나보임ㅋㅋ
다른건 정지화면 인줄ㅋㅋㅋ
설레인돠~~좀따 떡밥도 뜨겠지? ㄱㄱㅇ ㅅㄹㅎ
얏호!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요즘 포켓몬스터 보는거야? 처음보는 파이리짤이 많아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다 이젠 날아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어제 짤파티 이후로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다시 울기광다워진것 같아서 신남ㅋㅋㅋㅋㅋㅋ
그르니까 요즘에 새로운 파이리짤 많이 보여~
나도 포켓몬스터 보고 싶어지고 막 그래 ㅎㅎㅎㅎ
아 겁나 귀여워ㅋㅋㅋ 매력터지네ㅋㅋㅋ
와 나 파이리가 이케 귀여운 괴물인지 몰라따....포켓몬 본방사수 시절엔 꼬부기 광팬이었는데ㅋㅋㅋㅋ그러던 내가 파이리 짤을 저장하다니...6년 전에도 비스트팬들 보며 어리것들...이린 것들...이러던 내가 파이리가 되다니 ...
w.파이리 짤만 올리면 좀 그러니깐~~♥

광코리짤도~ㅋㅋㅋ근데....야는 짤이 별로 없는듯~;;;
요것도 간신히 하나 주운거임~~ㅠㅠㅠㅠ
기광아 안뇨ㅇ? 빨리 보고싶다! 어서와라 9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코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이게 진리네~~~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ㅠㅠㅠㅠ
난 요거 아까워서 어디 쓰지도 못하고 모셔놓고만 있어 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그 소주잔에 썼던 파이리 생각난다~~
다음날 술깨고 보니 다시 수거해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코리타ㅠㅠ 보고싶자냐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 드디어왔다!!! 스타일로그에서 존재감 최고 센스있는 진행과 멘트 최고야! 정법은 막내로 나와서 그런가 엄청 귀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