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꽝데이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드뎌 꽝데이이다~~~♥

520 2014.09.26 10:51

짧은주소

본문

다른 파이리들은 일주일이 길다고 하지만.....
난 기광이 기다리면서 즐겁게 보내니....
일주일이 금방 오는것같아~~ㅋㅋㅋㅋ
암튼!!!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구나~~♥♥
난 어쩔수없는 상황에 때문에...어흑....ㅠㅠㅠㅠ
기광이를 볼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만....ㅠ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에서는 열심히 달릴 준비는 되있다구!!!
모두들 오늘 하루도 기광이 생각하며 잘 벼터보자!!!

아자아자!!!다같이 준비 운동하자~!!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10:56

짤 대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봐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26 10:57

ㅋㅋㅋ이 파이리 유독 신나보임ㅋㅋ
다른건 정지화면 인줄ㅋㅋㅋ

파이리3 2014.09.26 11:01

설레인돠~~좀따 떡밥도 뜨겠지? ㄱㄱㅇ ㅅㄹㅎ

파이리4 2014.09.26 11:05

dU2qqvC.gif
얏호!

파이리5 2014.09.26 11:07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요즘 포켓몬스터 보는거야? 처음보는 파이리짤이 많아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다 이젠 날아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9.26 11:15

ㅋㅋㅋㅋㅋ어제 짤파티 이후로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다시 울기광다워진것 같아서 신남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26 11:17

그르니까 요즘에 새로운 파이리짤 많이 보여~
나도 포켓몬스터 보고 싶어지고 막 그래 ㅎㅎㅎㅎ

파이리8 2014.09.26 11:14

아 겁나 귀여워ㅋㅋㅋ 매력터지네ㅋㅋㅋ

파이리9 2014.09.26 11:25

와 나 파이리가 이케 귀여운 괴물인지 몰라따....포켓몬 본방사수 시절엔 꼬부기 광팬이었는데ㅋㅋㅋㅋ그러던 내가 파이리 짤을 저장하다니...6년 전에도 비스트팬들 보며 어리것들...이린 것들...이러던 내가 파이리가 되다니 ...

파이리10 2014.09.26 11:35

w.파이리 짤만 올리면 좀 그러니깐~~♥

광코리짤도~ㅋㅋㅋ근데....야는 짤이 별로 없는듯~;;;
요것도 간신히 하나 주운거임~~ㅠㅠㅠㅠ

파이리11 2014.09.26 11:37

기광아 안뇨ㅇ? 빨리 보고싶다! 어서와라 9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26 11:37

광코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T8cV5a.jpg

파이리13 2014.09.26 11:38

w.이게 진리네~~~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9.26 11:40

난 요거 아까워서 어디 쓰지도 못하고 모셔놓고만 있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09.26 11:41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09.26 11:50

그 소주잔에 썼던 파이리 생각난다~~
다음날 술깨고 보니 다시 수거해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09.26 11:47

광코리타ㅠㅠ 보고싶자냐ㅠ

파이리18 2014.09.26 16:07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 드디어왔다!!! 스타일로그에서 존재감 최고 센스있는 진행과 멘트 최고야! 정법은 막내로 나와서 그런가 엄청 귀엽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