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재채기영상 찍은 분께 절하고 싶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 재채기영상 찍은 분께 절하고 싶다

697 2014.10.12 17:32

짧은주소

본문

감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글에 댓글 달고나서 계속 무한반복 2,30번은 쉬지않고 본 거 같은데 계속 보게돼...
저게 머라고 저렇게 중독성이 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허우적거리면서 빠지는 거 2쪼마난 등짝 3주섬주섬 일어나 걸어나오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이 터지쟈나....
저건소장해야지말입니다...
방송에 나왔음 좋겠다 저것만 봐도 심장이 마이아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7:33

난울었음ㅇㅇ..현실눈물..경숙이를보고도울지않은암컷이..

파이리2 2014.10.12 17:34

방송엔 안나올거 같은데ㅠ분위기가 녹화중이 아닌거 같아ㅋㅋ는 내 궁예

파이리3 2014.10.12 17:35

내생각에도 녹화전 같아ㅠㅜ방송엔 안나올듯

파이리4 2014.10.12 17:35

녹화전마즘

파이리5 2014.10.12 17:36

ㅈ아쉽가ㅠㅜㅜㅜㅜㅜ그래도영상이 남아있어서다행이다ㅜㅜ

파이리6 2014.10.12 17:35

녹화중엔 저렇게 사진 못찍겠지~~~

파이리7 2014.10.12 17:36

아존나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울어ㅠㅠ

파이리8 2014.10.12 18:06

방송으로 못보는거 아쉽지만 그래도 영상 올려주셔서 참 고맙다 ㅠㅠㅠㅠ 완전 씹덕 터져 ㅠㅠㅠ 졸귀야 ㅠㅠ♥

파이리9 2014.10.12 18:21

감쟈합니다 어느쪽이시죠? 절받으세호ㅠㅠ

파이리10 2014.10.12 18:42

주소라도 알려주시면 제 꼬리불이라도.. 올겨울 난방비 걱정 없으실거예요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2 19:51

진짜 심장이아파ㅠㅠ 찍어주신 분들 진짜 감쟈드리뮤ㅠㅠㅜ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