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궁금해ㅠㅠ석유는뭐야?? 487 2014.10.26 11: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석탄은 아는데 석유는모야?? 우리 뭐 단어또 지정했었엉?? 요즘 석유라고 하는 파이리들이 꽤있는거같아서ㅇ3ㅇ 원래 석탄이랑 석유랑 같이썼던거야?? ㅜㅜ 나만모르은 이런느낌적인느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1:39 당황하지말고 암거나 써 ㅋ 0 0 당황하지말고 암거나 써 ㅋ 파이리2 2014.10.26 11:40 ㅂㅅㅌㅇ 에서는 석유라고 불러서 그런거 아닐까? 둘다 똑같은거같은데 ㅎㅎ 0 0 ㅂㅅㅌㅇ 에서는 석유라고 불러서 그런거 아닐까? 둘다 똑같은거같은데 ㅎㅎ 파이리3 2014.10.26 11:41 둘다 연료라서 그런가바ㅋㅋㅋ 다른데서는 기차라고도 하쟈나 ㅋㅋ 0 0 둘다 연료라서 그런가바ㅋㅋㅋ 다른데서는 기차라고도 하쟈나 ㅋㅋ 파이리4 2014.10.26 11:41 석탄=석유=기차 같은 뜻이야ㅎㅎ 유래는 잘...모르겠네 0 0 석탄=석유=기차 같은 뜻이야ㅎㅎ 유래는 잘...모르겠네 파이리5 2014.10.26 11:59 다같은말이니까 아무거나써ㅋㅋㅋㅋㅋㅋ 0 0 다같은말이니까 아무거나써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6 12:01 기차를 큰홈에서는 석유라고 부르는거고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 부르는거 ㅎ 0 0 기차를 큰홈에서는 석유라고 부르는거고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 부르는거 ㅎ 파이리7 2014.10.26 12:18 옛날에큰홈독립전에 베티에서 뷰티들모여있을때 영상다운,배포그런거 불법이라 단속뜬다해서ㅋㅋ각 그룹팬들이 기차말고 다른단어로 위장하려고 우리팬덤은 연료뜻도맞고,막내별명에서따와서 석유라고함ㅋㅋㅋ다른그룹들도 다른단어로바꾸고ㅋㅋㅋ 0 0 옛날에큰홈독립전에 베티에서 뷰티들모여있을때 영상다운,배포그런거 불법이라 단속뜬다해서ㅋㅋ각 그룹팬들이 기차말고 다른단어로 위장하려고 우리팬덤은 연료뜻도맞고,막내별명에서따와서 석유라고함ㅋㅋㅋ다른그룹들도 다른단어로바꾸고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12:28 원래울기광에서도 석유라고했었는데 울기광에서 어떤파이리가 실수로 석탄이라고해서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원래울기광에서도 석유라고했었는데 울기광에서 어떤파이리가 실수로 석탄이라고해서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당황하지말고 암거나 써 ㅋ
ㅂㅅㅌㅇ 에서는 석유라고 불러서 그런거 아닐까? 둘다 똑같은거같은데 ㅎㅎ
둘다 연료라서 그런가바ㅋㅋㅋ 다른데서는 기차라고도 하쟈나 ㅋㅋ
석탄=석유=기차 같은 뜻이야ㅎㅎ 유래는 잘...모르겠네
다같은말이니까 아무거나써ㅋㅋㅋㅋㅋㅋ
기차를 큰홈에서는 석유라고 부르는거고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 부르는거 ㅎ
옛날에큰홈독립전에 베티에서 뷰티들모여있을때 영상다운,배포그런거 불법이라 단속뜬다해서ㅋㅋ각 그룹팬들이 기차말고 다른단어로 위장하려고 우리팬덤은 연료뜻도맞고,막내별명에서따와서 석유라고함ㅋㅋㅋ다른그룹들도 다른단어로바꾸고ㅋㅋㅋ
원래울기광에서도 석유라고했었는데 울기광에서 어떤파이리가 실수로 석탄이라고해서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