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재킷 이미지 내가 큡트윗보다 먼저 올림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타임 재킷 이미지 내가 큡트윗보다 먼저 올림ㅋㅋㅋㅋㅋㅋ

773 2014.10.12 10:09

짧은주소

본문

BztUlz5CUAEzqQk.jpg:large
외국에 먼저 뜨네.
파이리들 다 자냐?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10시밖에 안됐네ㅋㅋ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141020 #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비스트 #TIME https://m.facebook.com/beast.unitedcu
큡트윗에도 이렇게 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0:16

파이리 완전빠르다ㅋㅋㅋㅋ 기광이 가디건 입어쪄..어깨 핡...♥

파이리2 2014.10.12 10:16

헤헤헤♥♥

파이리3 2014.10.12 10:16

존좋.....

파이리4 2014.10.12 10:16

ㅋㅋㅋㅋㅋㅋㅋㅋ짜랬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은 좀ㅜㅜㅜㅜㅜ큐브 이게 최선이냐..? 기광이는 이쁘다만

파이리5 2014.10.12 10:36

사진은 좀ㅜㅜㅜㅜㅜ큐브 이게 최선이냐..? 기광이는 이쁘다만 2222
진짜 보정.. 색감.. ㅠㅠ

파이리6 2014.10.12 10:18

기광아ㅠㅠㅠㅠㅠㅠ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타일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10:18

저모자 스록촬영할 때 쓴거맞나?ㅎㅎ 광쁘예쁘다ㅠ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12 10:19

가디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12 10:22

큐브가 일을해.. 광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2 10:23

기광이 금발이라 더 눈에띄고 예쁨돋아ㅠㅠㅜㅜ그대로가자ㅠㅜㅜㅜㅜㅠ

파이리11 2014.10.12 10:29

ㅠㅠ 우와...ㅠㅠ대박...

파이리12 2014.10.12 10:34

기광이랑 애들은 예쁜데 왤케 어두워?ㅠㅠ 그래도 애기 예쁘니까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디광도 넘 좋은데 니트랑 목폴라도 꼭 입어줬음좋겠따 ^*^ 헤헤

파이리13 2014.10.12 10:35

기광인 이쁘다.
but 정말 사진퀄에 대해선 할 말이 없다. 저게 최선이야?
코디는 자켓이랑 스로랑 사복이랑 경계가 없구나. 굿럭 때도 저 모자.스로 때도 저 모자. 이번에도 저 모자. 맨날 저 모자.

파이리14 2014.10.12 11:35

저 모자 아주 뽕을 뽑네....
모자 안쓴게 더 이쁠거갘운데말야~

파이리15 2014.10.12 10:38

멋있다ㅜㅠㅠ분위기쩌네ㅠㅠㅠㅠ

근데 옷왜저래ㅋ....컥.....사복쉬먀?ㅡㅡ
코디노답,사진작가노답....비스트주변엔 월급루팡천지야...

파이리16 2014.10.12 10:39

근데 컨셉이 정확하게 뭐야..? 궁금.. 가을남자를 표현하고싶었던거면 의상도 좀 통일감있게 입히던지 ㅠㅠ
양쪽사이드 준형이랑 기광이만 읭? 스럽다 ㅠㅠ 그리고 색감도 기광이쪽이 보정때문인지 뭔가 더 노랗게? 누렇게? 보여
일하는건 좋은데 이왕하는거 좀 더 신경써주고 제대로 해줄수없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맘에계속 주절거려본다

파이리17 2014.10.12 10:41

매번 배경도 저런 창문이나 세트아님? ㅠㅠ 뷰티풀쇼 사진생각난다.. 진짜 콘서트 세트장같은곳 배경으로 애들두고 찍었었지

파이리18 2014.10.12 10:44

기광이 옷 좀....재킷 사진인데 새로운 느낌이 없어 걍 사복느낌이잖아ㅠ
금발에 브라운모자에 브라운가디건이라니ㅠ 깔맞춤 넘 안이쁘게한다ㅠ
기광인ㅇㅣ쁨ㅠㅠ

파이리19 2014.10.12 10:47

정말 저런 사복을 자켓사진이나 무대의상으로 초이스하는 안목에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다..의상이라곤 셔츠아니면 심플한 니트본게 다인듯하다.. 능력없으면 손 놓던가.. 속상해..

파이리20 2014.10.12 10:51

혹시 멤버들이 의상에 대한 자기 주장이 강하다고 하더라도...기획사에서 책임져야 할 부분이 분명히 있는건데 ㅠㅠㅠ
왜 컴백전에 기대와 설렘보다 걱정이 앞서는 걸까...늘 보던 컨셉, 기획...그거로 포장되는 아이돌도 많은데...비스트는 알맹이들만 있는거쉬먀??

파이리21 2014.10.12 11:02

광쁘가 예뻐서 걍 좋다고 봤는데 파이리들 댓글보니까....다들 옷스타일이 평범하긴하다.... 생각해보니까 타돌중에 티저사진에 저렇게 사복st로 티저찍는 아이돌도 없을 듯...오히려 화려하고 난해하게입으면 입었지..

파이리22 2014.10.12 11:08

기광이는 진짜 이쁘다!!!!!! 근데 엊그제 꽝스타보면 셔츠만 입던데 그게 최선인가ㅠㅠ

파이리23 2014.10.12 11:10

난 기광이 의상은 이쁜데ㅋㅋ의상은 개취 영역이라 이래도 저래도 만족스럽지는 않을꺼 같은데 사진 보정이나 어정쩡한 크롭은 어쩔....

파이리24 2014.10.12 11:13

근데 나도 기광이 의상이 제일예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12 11:34

진짜 쟈켓찍는 작가 누군지 .....
한번 혼나볼래??? 무슨 어설픈 세피아 보정도 아니고 저게뭐긔ㅠㅠㅠㅠㅠ 광쁘미모로 걍 봐주는고지 인간적으로 너무한당~ 코디도 중구난방이고~~~ 물론 니트나 가디건 목폴라 이런가을느낌은좋다만 ㅜㅜ

파이리26 2014.10.12 12:32

보정 저게 뭐야... 모르면 걍 원본 올리지.. 기광이만 예뻐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