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네이ㅊㅓ리퍼블릭에서 기광이~ 834 2014.10.17 22: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진도 찍어줬나봐 ㅎㅎㅎ 출처는 짤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2:49 헬게속에서 대피하느라 많이 놀랐을텐데 해맑고 예쁜 광쁘 보니 더 눈물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년 갔는데 광쁘 못봐서 우는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헬게속에서 대피하느라 많이 놀랐을텐데 해맑고 예쁜 광쁘 보니 더 눈물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년 갔는데 광쁘 못봐서 우는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22:49 ㅇ_ㅠ...짹에서 보구 울었음 어엉엉ㅇ엉 늘 맑은 기광이 우주잠 꽂을 때도 웃고있을거가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ㅇ_ㅠ...짹에서 보구 울었음 어엉엉ㅇ엉 늘 맑은 기광이 우주잠 꽂을 때도 웃고있을거가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22:50 이곳은 평온하다!! 화장품 아이쇼핑잼~ ㅋㅋㅋ 0 0 이곳은 평온하다!! 화장품 아이쇼핑잼~ ㅋㅋㅋ 파이리4 2014.10.18 00:46 평온한게 아니고 저사진 올린 매장분이 기광이 지쳐보였는데 .. 마지막에 조심히 부탁했는데 쌍브이 감사하다는 글하고 같이 올렸어... 피곤한데도 웃어준 기광이야ㅠㅠ 0 0 평온한게 아니고 저사진 올린 매장분이 기광이 지쳐보였는데 .. 마지막에 조심히 부탁했는데 쌍브이 감사하다는 글하고 같이 올렸어... 피곤한데도 웃어준 기광이야ㅠㅠ 파이리5 2014.10.18 01:05 ㅈ. 애기 마음도 착해서.. 어쩔수없이 저 매장으로 들어가서 좀 미안했을거같아 이래저래 정신없었을텐데도 저렇게 사진찍어주는 기광이 너무 예뻐.. 0 0 ㅈ. 애기 마음도 착해서.. 어쩔수없이 저 매장으로 들어가서 좀 미안했을거같아 이래저래 정신없었을텐데도 저렇게 사진찍어주는 기광이 너무 예뻐.. 파이리6 2014.10.17 22:54 이 와중에도 아이쇼핑 중? ㅋㅋㅋㅋㅋㅋ 0 0 이 와중에도 아이쇼핑 중?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7 22:54 저안에서 기다리다가 사진찍어줬나봨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0 0 저안에서 기다리다가 사진찍어줬나봨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파이리8 2014.10.17 22:55 아 귀여워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ㅜㅜㅜㅠㅠ 애기 브이해써? ㅠㅠㅠㅠㅠㅠ 모 구경해??? 웅??? ㅠㅠㅠㅠㅠ 0 0 아 귀여워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ㅜㅜㅜㅠㅠ 애기 브이해써? ㅠㅠㅠㅠㅠㅠ 모 구경해??? 웅??? 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23:04 저안에있던분들 진짜 계탔어.... 피난장소에서 기광인 저렇게 웃어주고 ㅠㅠ 천사당 0 0 저안에있던분들 진짜 계탔어.... 피난장소에서 기광인 저렇게 웃어주고 ㅠㅠ 천사당 파이리10 2014.10.17 23:04 오구오구 이뻐라 ㅠㅠㅠㅠ 에효. 현장 사진 보면 예뻐서 홀리다가도 뭔가 한숨 나는 듯...ㅠㅠㅠ 0 0 오구오구 이뻐라 ㅠㅠㅠㅠ 에효. 현장 사진 보면 예뻐서 홀리다가도 뭔가 한숨 나는 듯...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23:47 휴................................... 진짜 ㅜㅜ 본인도 예고없이 들어가서 뭔가 미안하기도 할테고 이래저래 그랬나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움 0 0 휴................................... 진짜 ㅜㅜ 본인도 예고없이 들어가서 뭔가 미안하기도 할테고 이래저래 그랬나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움 파이리12 2014.10.18 01:17 ㅠㅠ 울애기 뭐봐??ㅠㅠ 수고했어 ㅠㅠ 0 0 ㅠㅠ 울애기 뭐봐??ㅠㅠ 수고했어 ㅠㅠ 파이리13 2014.10.18 20:54 진짜 이쁘다^^ 멋지다^^ 사랑스럽다^^ 0 0 진짜 이쁘다^^ 멋지다^^ 사랑스럽다^^
댓글목록
헬게속에서 대피하느라 많이 놀랐을텐데 해맑고 예쁜 광쁘 보니 더 눈물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년 갔는데 광쁘 못봐서 우는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_ㅠ...짹에서 보구 울었음 어엉엉ㅇ엉 늘 맑은 기광이 우주잠 꽂을 때도 웃고있을거가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곳은 평온하다!! 화장품 아이쇼핑잼~ ㅋㅋㅋ
평온한게 아니고 저사진 올린 매장분이 기광이 지쳐보였는데 .. 마지막에 조심히 부탁했는데 쌍브이 감사하다는 글하고 같이 올렸어...
피곤한데도 웃어준 기광이야ㅠㅠ
ㅈ. 애기 마음도 착해서.. 어쩔수없이 저 매장으로 들어가서 좀 미안했을거같아 이래저래 정신없었을텐데도 저렇게 사진찍어주는 기광이 너무 예뻐..
이 와중에도 아이쇼핑 중? ㅋㅋㅋㅋㅋㅋ
저안에서 기다리다가 사진찍어줬나봨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아 귀여워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ㅜㅜㅜㅠㅠ 애기 브이해써? ㅠㅠㅠㅠㅠㅠ 모 구경해??? 웅??? ㅠㅠㅠㅠㅠ
저안에있던분들 진짜 계탔어.... 피난장소에서 기광인 저렇게 웃어주고 ㅠㅠ 천사당
오구오구 이뻐라 ㅠㅠㅠㅠ 에효. 현장 사진 보면 예뻐서 홀리다가도 뭔가 한숨 나는 듯...ㅠㅠㅠ
휴................................... 진짜 ㅜㅜ 본인도 예고없이 들어가서 뭔가 미안하기도 할테고 이래저래 그랬나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움
ㅠㅠ 울애기 뭐봐??ㅠㅠ
수고했어 ㅠㅠ
진짜 이쁘다^^ 멋지다^^ 사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