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보이플러스서울 인별 기광이 844 2014.09.27 22:2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tctOP7godU/ 140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T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까리해.. 이것두 스탈로그촬ㅇ영 관련된건가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22:24 스록만 촬영하면 짤방출하는 이프니 ㅠ ㅅ ㅠ 0 0 스록만 촬영하면 짤방출하는 이프니 ㅠ ㅅ ㅠ 파이리2 2014.09.27 22:24 편집샵인가? 0 0 편집샵인가? 파이리3 2014.09.27 22:25 멋지다. 근데 얼굴을 일부러 뿌옇게 한건가? 0 0 멋지다. 근데 얼굴을 일부러 뿌옇게 한건가? 파이리4 2014.09.27 22:28 스타일이 기광이 좋아하는 약간 흑인삘 나는것 같아 0 0 스타일이 기광이 좋아하는 약간 흑인삘 나는것 같아 파이리5 2014.09.27 22:35 ㅇㅇ ONLY GIKWANG'S SWAG 0 0 ㅇㅇ ONLY GIKWANG'S SWAG 파이리6 2014.09.27 22:33 오~프리!!까리!!나이스!!! 블랙앤화이트 ㅠㅠ LOVE 0 0 오~프리!!까리!!나이스!!! 블랙앤화이트 ㅠㅠ LOVE 파이리7 2014.09.27 22:36 기광이 넘 바빠보여~ 0 0 기광이 넘 바빠보여~ 파이리8 2014.09.27 22:46 헐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 0 0 헐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27 23:43 호우 흑인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호우 흑인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9.28 00:13 멋있다아아아아 폼난다 잘생겼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 0 0 멋있다아아아아 폼난다 잘생겼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 파이리11 2014.09.28 01:17 아 진짜 울애기지만 이럴때보면 개멋있어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 0 0 아 진짜 울애기지만 이럴때보면 개멋있어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 파이리12 2014.09.28 01:17 기광이 느낌이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까리 0 0 기광이 느낌이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까리
댓글목록
스록만 촬영하면 짤방출하는 이프니 ㅠ ㅅ ㅠ
편집샵인가?
멋지다. 근데 얼굴을 일부러 뿌옇게 한건가?
스타일이 기광이 좋아하는 약간 흑인삘 나는것 같아
ㅇㅇ ONLY GIKWANG'S SWAG
오~프리!!까리!!나이스!!!
블랙앤화이트 ㅠㅠ LOVE
기광이 넘 바빠보여~
헐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
호우 흑인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아아아아 폼난다 잘생겼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
아 진짜 울애기지만 이럴때보면 개멋있어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
기광이 느낌이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