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 가제트설~ㅋㅋㅋㅋㅋ아침부터 웃어라~ㅋㅋㅋㅋ 775 2014.10.23 09: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T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 광코리에 이어 파이리 만들기...ㅋㅋㅋㅋㅋ 블럭 색깔이 주황은 없고 빨랑밖에 없어서....;;;; 결론은.......망침...ㅋㅋㅋㅋㅋ 파이리 만들기 어려워....내가 워낙 똥손이라서ㅠㅠ;; 만들다 보니 팔이 길어짐~~~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09:40 ㅋㅋㅋㅋ자꾸 애들 안보고 파이리 만들거야??ㅋㅋㅋㅋ 파이리 오늘도 수고해☆★ 0 0 ㅋㅋㅋㅋ자꾸 애들 안보고 파이리 만들거야??ㅋㅋㅋㅋ 파이리 오늘도 수고해☆★ 파이리2 2014.10.23 09:44 w.애들은 얼집이랑 핵교 갔지~ㅋㅋㅋㅋ너 파이리도 오늘 홧팅!!! 0 0 w.애들은 얼집이랑 핵교 갔지~ㅋㅋㅋㅋ너 파이리도 오늘 홧팅!!! 파이리3 2014.10.23 09:48 파이리의 광코리에 대한 소유욕이 보인다ㅋㅋㅋㅋ 0 0 파이리의 광코리에 대한 소유욕이 보인다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09:57 w.노노노~~저건 소유가 아니라 지켜주는거야!!!나 소유하면 파이리들 뺀지들고 달려올지도...ㅋㅋㅋㅋㅋ 0 0 w.노노노~~저건 소유가 아니라 지켜주는거야!!!나 소유하면 파이리들 뺀지들고 달려올지도...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09: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3 09:58 w.나 파이리 웃긴거지???ㅋㅋㅋㅋㅋ 0 0 w.나 파이리 웃긴거지???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3 10:19 딱 알아보겠다 재능이 보이는구만ㅋㅋㅋ 0 0 딱 알아보겠다 재능이 보이는구만ㅋㅋㅋ 파이리8 2014.10.23 10:21 w.정말???(귀 팔랑팔랑)ㅋㅋㅋㅋ 0 0 w.정말???(귀 팔랑팔랑)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0:32 주황색으로 바꿔봤다 이래야 파이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dQVPQEm.jpg?1" title="source: imgur.com" /> 주황색으로 바꿔봤다 이래야 파이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10:37 w.헐~~ㅋㅋㅋㅋㅋ어찌한가야??뽀샵이야??ㅋㅋㅋ완전 맘에 드는데~?^^이게 파이리네~~ㅣ인정!!! 0 0 w.헐~~ㅋㅋㅋㅋㅋ어찌한가야??뽀샵이야??ㅋㅋㅋ완전 맘에 드는데~?^^이게 파이리네~~ㅣ인정!!! 파이리11 2014.10.23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13:15 진짜 파이리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짜 파이리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ㅋ자꾸 애들 안보고 파이리 만들거야??ㅋㅋㅋㅋ
파이리 오늘도 수고해☆★
w.애들은 얼집이랑 핵교 갔지~ㅋㅋㅋㅋ너 파이리도 오늘 홧팅!!!
파이리의 광코리에 대한 소유욕이 보인다ㅋㅋㅋㅋ
w.노노노~~저건 소유가 아니라 지켜주는거야!!!나 소유하면 파이리들 뺀지들고 달려올지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나 파이리 웃긴거지???ㅋㅋㅋㅋㅋ
딱 알아보겠다 재능이 보이는구만ㅋㅋㅋ
w.정말???(귀 팔랑팔랑)ㅋㅋㅋㅋ
주황색으로 바꿔봤다 이래야 파이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헐~~ㅋㅋㅋㅋㅋ어찌한가야??뽀샵이야??ㅋㅋㅋ완전 맘에 드는데~?^^이게 파이리네~~ㅣ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파이리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