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 가제트설~ㅋㅋㅋㅋㅋ아침부터 웃어라~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 가제트설~ㅋㅋㅋㅋㅋ아침부터 웃어라~ㅋㅋㅋㅋ

775 2014.10.23 09:31

짧은주소

본문


어제 광코리에 이어 파이리 만들기...ㅋㅋㅋㅋㅋ
블럭 색깔이 주황은 없고 빨랑밖에 없어서....;;;;
결론은.......망침...ㅋㅋㅋㅋㅋ
파이리 만들기 어려워....내가 워낙 똥손이라서ㅠㅠ;;
만들다 보니 팔이 길어짐~~~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09:40

ㅋㅋㅋㅋ자꾸 애들 안보고 파이리 만들거야??ㅋㅋㅋㅋ
파이리 오늘도 수고해☆★

파이리2 2014.10.23 09:44

w.애들은 얼집이랑 핵교 갔지~ㅋㅋㅋㅋ너 파이리도 오늘 홧팅!!!

파이리3 2014.10.23 09:48

파이리의 광코리에 대한 소유욕이 보인다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09:57

w.노노노~~저건 소유가 아니라 지켜주는거야!!!나 소유하면 파이리들 뺀지들고 달려올지도...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09: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3 09:58

w.나 파이리 웃긴거지???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3 10:19

딱 알아보겠다 재능이 보이는구만ㅋㅋㅋ

파이리8 2014.10.23 10:21

w.정말???(귀 팔랑팔랑)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0:32

dQVPQEm.jpg?1

주황색으로 바꿔봤다 이래야 파이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10:37

w.헐~~ㅋㅋㅋㅋㅋ어찌한가야??뽀샵이야??ㅋㅋㅋ완전 맘에 드는데~?^^이게 파이리네~~ㅣ인정!!!

파이리11 2014.10.23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13:15

진짜 파이리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