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UY 주소복사
본문
다들 멜론 뮤직 어워드 투표 ㄱㄱ
오늘이 마지막 인디 1등과 약 4000표 차이난데이!!
유툽 200만 넘었지만 250만도 넘자♡
기광이에게 1위른 주기위해~~~
힘쇼♡홧팅♡
여기서 질문!!
작년까지 멜뮤 티켓 이벤트 마지막날 투표 선착순으로 500명 줬잖아~ 올해두야???
오늘이 마지막 인디 1등과 약 4000표 차이난데이!!
유툽 200만 넘었지만 250만도 넘자♡
기광이에게 1위른 주기위해~~~
힘쇼♡홧팅♡
여기서 질문!!
작년까지 멜뮤 티켓 이벤트 마지막날 투표 선착순으로 500명 줬잖아~ 올해두야???
0

댓글목록
렛츠꼬~~~
아무도몰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