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젠 쿨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V4 주소복사
본문
듣고 또듣고 또또듣고...ㅋㅋㅋ
이젠 다들 잠들었겠지? ㅋㅋ
오늘 광쁘보니깐 엄청 말랐던데...난 이게 뭐야ㅠㅠ
너희들 다욧 잘하고들 있어?
오늘 광쁘를 보고 한번더 굳게 다짐한다
다욧트 꼭 성공하겠노라고!
이젠 다들 잠들었겠지? ㅋㅋ
오늘 광쁘보니깐 엄청 말랐던데...난 이게 뭐야ㅠㅠ
너희들 다욧 잘하고들 있어?
오늘 광쁘를 보고 한번더 굳게 다짐한다
다욧트 꼭 성공하겠노라고!
0

댓글목록
잠못이루는밤 라면과함께ㅠㅠㅠㅠㅠ
무슨라면? ㅋㅋㅋㅋ
노래 너무 좋다 잠이 안와 아마도 오늘은 못잘듯...
나 이틀 한끼만 먹었다고 아파버렸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 많이 먹어버렸어 ㅠ.ㅠ
작심삼일이 반복되고있어 다시 다이어트 계획 짜야돼
이런....너무 무리하지말구~~
우리 새로운 맘으로 다시 스타트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