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쩌지~ 꽃가마 취소 됐다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Vj 주소복사
본문
The K Festival 가려고 예매하고 티켓까지 받았는데
꽃가마가 취소됐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지........................
근처 잘 곳도 마땅치 않다던데
어떻게 해야해 파이리들아
꽃가마가 취소됐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지........................
근처 잘 곳도 마땅치 않다던데
어떻게 해야해 파이리들아
0

댓글목록
내친구는 쟈철 타고 나와서 서울에서 묵을데 구했더랑~
비스트공연 끝나는 시간에 쟈철 안끊긴데?
11시에 끊날거라고 생각했더라고 1호선으로 갈아타고 1호선 라인근처로 숙소찾았댕
아 이런글 볼때마다 내 차로 어디 편한곳에 내려주고싶은심정ㅜㅠㅠㅠ 취소안된 노선 주변으로 숙박 알아봐야할듯? ㅜㅜㅠ
전부 취소인가봐 ㅠㅠ
헐 미리 예약받던 꽃가마 전노선이 취소라구??
헐.... 큰일났다......ㅠㅠㅠ 서울 오는 지하철만 안끊기면 되는데..그것도 아슬아슬 하던데 ㅠㅠ
열한시쯤 끝난다고 보면 지하철 끊기지 않을라나... 근처 찜질방 가는건 어때?ㅠㅠ
나전번에 인천한류콘갔을때11시반인가? 그쯤 지하철타러 나가서 혹시끊길가 걱정했는데 12:30뷴 좀넘어서 서울역 도착함 난 집이서울역 근처라 그길로 집가서 꿀잠ㅋㅋㅋㅋㅋ11시면 끝나자마자빨리나와서 지하철타
어떡해 안되는데ㅠㅠ난 서울역에서도 집이 한시간 거리라 교통편 하나도 없을텐데 ㅠㅠ
난 꽃가마도 어차피 없었고 지하철 버스 기차 등등 어떻게 해도 답이 없어서 애초에 포기함ㅋㅋㅋ
인천터미널로 이동해서 그 근처에서 어떻게 지내보려고ㅜㅜ
나 혼잔데 거기 막 어두컴컴하진 않겠지?
다음지도 보니까 괜찮을것같던데 ㅋㅋㅋ 찜방같은거 있으려나 찾아봐야지 슬슬ㅜㅜ
터미널역은 번화가라 어둡진않아~~ 찜방도있고..근더ㅣ내리자마자는 어두워 밝은쪽으로 길을 건너야해
오오 고마워 ㅋㅋ 바로바로 길 건너야겠당!!!!!
원인재역 근처 찜질방 있다는데 거기서 자야겠다
다들 고마워 파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