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이배우연기 게먹기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정법 이배우연기 게먹기ㅠㅠ

1,090 2014.10.05 05:47

짧은주소

본문


클릭은 해줍시다

260C6E3954305CBB196EC3
뜨형이 애증의 뜨형이었는데
담주 막방 정법은 뭐가 되는거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09:14

기광이 머리띠 날개 위에 동그란링? 진짜 있는거지?? 포샵 아니지???????
너무 빛나서 순간 진짜 천사인가...싶었다;

파이리2 2014.10.05 09:28

ㅠㅠ기광천사닷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5 09:41

게....흡..ㅠㅠ 저 와중에 존잘..♥

파이리4 2014.10.05 09:53

근데 기광이 게 두번먹은건가?첨 정법예고나올때 노란잠바입고 다리뜯는거 나왔었자나

파이리5 2014.10.05 10:58

게 두번 뜯을듯ㅠㅠ! 어느 커뮤니티에서 보니까 기광이 정글 캡쳐 올리면서 갑각류 알러지 관련 글 올라왔던데 이번주에 게먹었던 부분이랑 1편에서 나왔던 게다리 뜯는 게 안나왔다고...그리고 담주에 또 먹을 거 같다고..ㅋ 게를 두번 먹였나봐 ㅠㅠ

파이리6 2014.10.05 12:17

근데 저 연기할때 설렌다ㅋㅋ 뒷모습이 듬직하기도 하고~~~

파이리7 2014.10.05 13:16

22 설레ㅠㅠ

파이리8 2014.10.05 14:32

33 설레..ㅠㅠ 글구 잘섹쁨귀..

파이리9 2014.10.05 21:54

게먹어서 다음날 눈이 더 부은것 같은데..우리 신랑이 기광이가 게먹는거 못봤는데 다음날 방송장면 보더니 이기광 눈이 왜이렇게 부었어?뭐 잘못먹은거 아니야?그랬음..내 마음이 마이 아파..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