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첫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Xx 주소복사
본문
어떡해시작을 해야되지.....
난 기광오빠가 세호이던 시절이 입덕이라서
이덕소없어지고 방황하다 울기광 처음시작할때 블로그에서 보고 왔는데 뭔가 글쓰기가......쑥스러워서 눈팅만하다가 기광오빠가 첫글을 남겼을때쯤 가입을 하고
이제야...쓰게되었다..
참고로ㅈ난 글솜씨가없다...이거 너무 길어질꺼같아
첨에 세호보고 소년소년한게 귀여운거야 그리고 찾아보는데 무슨 이름도 이기광인거야 그러다 춤연습영상을 보게ㄷ
되었는데....언제부턴가 난그냥 이기광이다좋더라구
목소리도좋구 그냥하는행동이 다좋아ㅜㅜㅜ
처음ㅈ기광오빠를 영접한게 굿럭 영등포팬싸였는데
그때 아컨을 했는데 사람이아닌줄알았다는...진짜 천사자나....그날때라 스타일도 취향저격이였는데...편지주는데 소매에 왜케길어ㅜㅜ손이진짜 씹덕이여가지고ㅜㅜ웃어주는데 진짜말로형용할수 없는 느낌이엇어 난이제 광쁘를 벗어날수 없게되었어ㅜㅜㅜㅜ
거기다 화난치킨을갔었는데 어머님이 비스트팬이냐는데 기광오빠팬이라고 다먹고 나가는데 진짜인상도좋으시고 밖까지 배웅해주시고ㅜㅜ 감동이었어...
마지막을어떡해끝내야될지모르겠네
다들 같이 11시를 기다리자
파이리들 난울기광이있어서 진짜 좋다ㅜㅜ
1

댓글목록
나도 울기광이 있어서 좋아ㅠㅠ
앞으로 자주 글도 남기고 댓글도 남기고 같이 놀고 기광이 앓자 ㅋㅋㅋ
파이리 귀엽닼ㅋㅋㅋ스캐얼마안남았어~~떨료~~~~~~~
나도 울기광이 제일 좋아
같이 기광이 응원하자^^
기여워 파이맄ㅋㅋㅋㅋㅋㅋ 울기광이 최고여ㅠㅠㅠㅠㅠㅠㅠ같이 울울하자규ㅠㅠ
파이리 감동에 젖은거같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와 자주자주와서 글남기고 하면서 같이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