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조기...☞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Y4 주소복사
본문
고민도 하고 지식인에도 찾아보다가ㅋㅋㅋ 결국 이케 글을써.
내가 셤땜에 2주정도 트윗을 눈팅만하다가.. 인제 애기자료를 폭풍알티하쟈~하고 하려는데.
놋북으로 접속중인뎁.. 인용알티하고픈데 사진을 눌러도 예전처럼 사진계정?주소? 암튼 그게 안뜨고 글만복사돼;;;
그래서 어제오늘 순수하지못한낵아 순수알티만하고있는데.. 별 시덥잖은 질문이고 무식해보이겠지만 쫌 갈촤주봐ㅠㅠ
나 요기서 기다리기다리ㅠㅠ
내가 셤땜에 2주정도 트윗을 눈팅만하다가.. 인제 애기자료를 폭풍알티하쟈~하고 하려는데.
놋북으로 접속중인뎁.. 인용알티하고픈데 사진을 눌러도 예전처럼 사진계정?주소? 암튼 그게 안뜨고 글만복사돼;;;
그래서 어제오늘 순수하지못한낵아 순수알티만하고있는데.. 별 시덥잖은 질문이고 무식해보이겠지만 쫌 갈촤주봐ㅠㅠ
나 요기서 기다리기다리ㅠㅠ
0

댓글목록
컴퓨터로도 인용 알티 되는거야? 컴으로는 안되길래 평생 알티만 하면서 살고 있는뎁 ㅠㅠㅠㅠ
ㅈ. 나 며칠전만해도 컴터로 트윗할 때 걍 복붙해서 인용알티했구로ㅇㅇ 근데 지금은 복사하면 글자만 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