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Yi 주소복사
본문
짹 떴는데 내가 모바일이라ㅠㅠ
파이리들 부탁해!!
@B2stGK 님의 트윗을 확인하세요: https://twitter.com/B2stGK/status/516133622852501506
이렇게밖에안된당 ㅠㅠ
파이리들 부탁해!!
@B2stGK 님의 트윗을 확인하세요: https://twitter.com/B2stGK/status/516133622852501506
이렇게밖에안된당 ㅠㅠ
0

댓글목록
@B2stGK: 사촌동생 나강!! 데뷔도 하구 앨범도 나왔습니다^-^~!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슈스형아가 홍보도 해주네ㅋㅋ 잘됐음 좋겠다~-~
`기광이짹본후 들엇져^^ 데뷔햇네~ 익익왕 응원받앗으니 잘될꺼야!! GooodlucK!!!
좋겠다 광밀메..기광이가밀면메이져된다..기광이출연뮤비 가수들이 다 잘됐다는걸 보면 알수있지
광밀메ㅋㅋㅋㅋㅋ 나도 들으러 가야겠당
좋은 사촌형아다♥
기광이 아버님 좀 닮은것같다~~~메인보컬이라고했나 좋겠다 슈스기 형아 응원도 받고^^
다정하고 듬직한 사촌형아야ㅠㅠㅠ 굿럭!!!~~
광짹보고 뮤비랑 데뷔무대도 보고왔다~~ㅎ
잘됐음 좋겠다~~
누군지 딱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왜이렇게귀엽지 기광아ㅠ0ㅠ
좋겠다 사촌형이 광쁘네~-~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사촌동생이네!! 화이팅!!~~
음악방송무대봣는데 기광이 닮아매력이 흘러넘쳐 ㅎㅎㅎ
기광이가 사촌형아라닠ㅋㅋㅋㅋㅋㅋㅋ이런껏도 씹덕터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해라~~~~^^
잘되길♥
울애기 역시 천사자냐 ㅠㅠ
사촌아이돌형...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