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짹

806 2014.09.28 17:00

짧은주소

본문

짹 떴는데 내가 모바일이라ㅠㅠ
파이리들 부탁해!!
@B2stGK 님의 트윗을 확인하세요: https://twitter.com/B2stGK/status/516133622852501506
이렇게밖에안된당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8 17:05

@B2stGK: 사촌동생 나강!! 데뷔도 하구 앨범도 나왔습니다^-^~!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파이리2 2014.09.28 17:11

슈스형아가 홍보도 해주네ㅋㅋ 잘됐음 좋겠다~-~

파이리3 2014.09.28 17:15

`기광이짹본후 들엇져^^ 데뷔햇네~ 익익왕 응원받앗으니 잘될꺼야!! GooodlucK!!!

파이리4 2014.09.28 17:21

좋겠다 광밀메..기광이가밀면메이져된다..기광이출연뮤비 가수들이 다 잘됐다는걸 보면 알수있지

파이리5 2014.09.28 17:32

광밀메ㅋㅋㅋㅋㅋ 나도 들으러 가야겠당

파이리6 2014.09.28 17:24

좋은 사촌형아다♥

파이리7 2014.09.28 17:37

기광이 아버님 좀 닮은것같다~~~메인보컬이라고했나 좋겠다 슈스기 형아 응원도 받고^^

파이리8 2014.09.28 17:37

다정하고 듬직한 사촌형아야ㅠㅠㅠ 굿럭!!!~~

파이리9 2014.09.28 17:38

광짹보고 뮤비랑 데뷔무대도 보고왔다~~ㅎ
잘됐음 좋겠다~~

파이리10 2014.09.28 17:40

누군지 딱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왜이렇게귀엽지 기광아ㅠ0ㅠ

파이리11 2014.09.28 18:00

좋겠다 사촌형이 광쁘네~-~

파이리12 2014.09.28 18:02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사촌동생이네!! 화이팅!!~~

파이리13 2014.09.28 18:31

음악방송무대봣는데 기광이 닮아매력이 흘러넘쳐 ㅎㅎㅎ

파이리14 2014.09.28 19:16

기광이가 사촌형아라닠ㅋㅋㅋㅋㅋㅋㅋ이런껏도 씹덕터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9.28 19:23

흥해라~~~~^^
잘되길♥

파이리16 2014.09.28 20:46

울애기 역시 천사자냐 ㅠㅠ
사촌아이돌형...화이팅~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