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고맙고 많이 좋아해ㅠㅠㅠㅠ 398 2014.10.20 01:4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Z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너때문에 산다 진짜ㅠㅠ 좋은 노래 고맙고ㅠㅠㅠㅠㅠㅠ 같이 달리자!!!!!!!!! 파이리들 토닥토닥..너나 우리 모두 토닥토닥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1 그래ㅠㅠㅠㅠ 토닥토닥 속상하지만 노래 들으면서 풀자 0 0 그래ㅠㅠㅠㅠ 토닥토닥 속상하지만 노래 들으면서 풀자 파이리2 2014.10.20 01:41 근데 아직도 심장이 욱신거리고 아파!!! 0 0 근데 아직도 심장이 욱신거리고 아파!!! 파이리3 2014.10.20 01:42 기광아ㅠㅠ 쏘핫 들으면서 잠들꺼야ㅠㅠㅠ 슬퍼 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 쏘핫 들으면서 잠들꺼야ㅠㅠㅠ 슬퍼 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1:42 기광이만 보고 가는거야 정말!!!! 기광이 아니었음 진짜 이바닥 더러버서 못견디겠다... 진짜 잊을만 하면 이러니ㅠㅠㅠ 0 0 기광이만 보고 가는거야 정말!!!! 기광이 아니었음 진짜 이바닥 더러버서 못견디겠다... 진짜 잊을만 하면 이러니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01:43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누나가 진짜 죠아해 사랑해 지켜줄게 다 부셔주께 0 0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누나가 진짜 죠아해 사랑해 지켜줄게 다 부셔주께 파이리6 2014.10.20 01:44 기광아 지켜줄게..☆ 0 0 기광아 지켜줄게..☆
댓글목록
그래ㅠㅠㅠㅠ 토닥토닥 속상하지만 노래 들으면서 풀자
근데 아직도 심장이 욱신거리고 아파!!!
기광아ㅠㅠ 쏘핫 들으면서 잠들꺼야ㅠㅠㅠ 슬퍼 ㅠㅠㅠㅠ
기광이만 보고 가는거야 정말!!!! 기광이 아니었음 진짜 이바닥 더러버서 못견디겠다... 진짜 잊을만 하면 이러니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누나가 진짜 죠아해 사랑해 지켜줄게 다 부셔주께
기광아 지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