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인기가요 2시반에 하는구나?? +인가 달리장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ZK 주소복사
본문
언제부터 이렇게 빨리했어?? ㅋㅋㅋ
큰일날뻔했당
한 네시쯤 보면 되겠거니하고
혹시나 검색해봤는데 2시30분 시작이라고해서 깜놀
엄마가 마트 가자는거 좀따 가자구 미룸 ^.^
차마.. 나이먹어서 인가때문이라고는 말 못했..엌ㅋㅋㅋ
큰일날뻔했당
한 네시쯤 보면 되겠거니하고
혹시나 검색해봤는데 2시30분 시작이라고해서 깜놀
엄마가 마트 가자는거 좀따 가자구 미룸 ^.^
차마.. 나이먹어서 인가때문이라고는 말 못했..엌ㅋㅋㅋ
0

댓글목록
엄마한테는 일코가 답이지 철딱서니 없다고 한소리 듣기가 일수야 ㅠㅠ
나도 오전에 검색해보고 두시반인거 알았어 쫌 놀랬어ㅋㅋㅋ
인기가요 불판은 없는거야? 여기서 달릴까?
ㅈ,수정해쪄
기광이 빨리 보고싶다~시간아 빨리가랏
아... 울집에선 왜 안나오나 했더니 지역방송......축구나와 ㅜㅜ 아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 축구 꺼졍 ㅜㅜ 기광아 ㅜㅜㅜㅜ 온에어 화질 존 구리다....
아직 비스트 인터뷰 안했지?????광쁘ㅠㅠㅠㅠ
지금 같이 컴백한 남돌 인터뷰 끝나느 ㄴ것 부터 틀어서 당황 ㅠㅠㅠ
인가 왜케 일찍 시작하니
비스트 아직 다른 두팀만 나왔어~~~
어제 엠비씨도 그러더니 에스비에스도 티빙 화질 엉망이네
폰...화질 왜죠ㅠㅠ
인가카메라도 불안해 오늘 다른 무대보니까..또르르
어 ㅋㅋㅋㅋ 새로운 시도 많이 보인다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중박만 가길 ㅜㅜ
정신없이 막 ㅋㅋㅋ파트만 잘잡아주시길...
선배 가수들 다 먼저 나오고 마지막에 나오려나봐..ㅜㅜ
마지막 순서는 인기의 척도라 좋긴한데 끊기거나 자막때문에 ㅜㅜㅜㅜㅜㅜ
음중은 왜 1위 안했는지 모르겠지만
인가는 하지 않나? 그럼 자막 나올 일은 없겠찌ㅠㅠ
인가는 순위있을걸???~
인가는 1위있쪄 ㅋㅋ 글궁 ㅅㅍㅈㄴㅇ보단 앞에할듯..
이제 곧 나온다 ㅅㅈㅇ 분 들어가시면~~
순서떳어??
아니 검색하면누구 나오는지 알수있잖아 근데 지금 여태 거꾸로 하더라고
기광이디ㅡㅜㅜ
기광이 머리 내렸네 ㅜㅜ 멍뭉이ㅜㅜㅜㅜㅜ
인가.... 앵글 왜케 멀미나냐 근데ㅡㅡ
와 오늘 대박
마지막 대박 ㅋ ㅋ ㅋ 멋지다
아... 엔딩 좋다ㅜㅜ
대박 마지막 원샷 .... 심장 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기광이 진짜 많이 잡아줬다 역대급인듯 이번주 음방중에
와 오늘 많이보여줬다!!!!!!! 마지믹도 기광이!!!
기광이 마지막...헐헐
엔딩 원샷ㅠㅠ그건 일단 감사
기광이 오늘 생방은 참여 안했나봄.... 비스트만 인터뷰가 없네ㅠㅠ
대박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ㅠ소장해야해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마니나옴ㅠㅠㅜㅜ사랑합니다
와시마지막심쿵
근데카감님...왜케흔들어댐..진정요
엔딩~~~~~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ㅠㅜ졸멋!!!!!!!!!
인터뷰 할 줄알았는데 갑자기 무대 나와서 놀람;;
오늘 이뻤다ㅠㅜ
어제 음중처럼 많이 잡아준것같긴한데 좀 어지럽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대박ㅠㅠㅠ
기광이 ㅠㅠㅠ
멀미나다가 엔딩에서 심쿵 ㅠㅠ
감독님 감쟈330
아 !!! 갈라질때만 기광이 잡았음 완벽한데 ㅠㅠㅠㅠㅠ
그니까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 기광이가 뒤에있으니까 한번도 제대로 잡히는 적이 없네ㅠㅠ
나도 거기가 아숩다ㅠㅠ 하지만 많이 나온듯 아 웃프다 ㅠ
코트 안입어도 이쁘구나~~~~~~~대박 기광이!!!!!!!!!
그래도 뮤뱅보다는 훨씬좋다♥ 음중이랑 인가가 역시 최고~
인터뷰우~~~~~~~ 마지막멍뭉이ㅠㅠ 남자다잉
엔딩 광쁘 나와서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자꾸 카메라 돌려대서 좀 어지러운 느낌..정면에서 좀 잡아줬으면ㅠ 그래도 많이 잡힌거 같아서 좋다ㅠ
솔직히 발카인데 기광이 잡아준게 많아서 만족ㅋㅋㅋㅋ
나도...☞☜히힛 광덕은어쩔수없어영
왤케 화면 확확 바꾸냐;;;;; 오늘 카메라는 기광이는 물론이요 다른 멤버도 다 망삘........
기광이 파트 얼마 있지도 않은거 제대로 안찍어 주고, 그나마도 측면 세트 찍기 잼 ㅜㅜ 시선강탈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ㅜㅜ 그래도 마지막에 카리스마 까리남 기광이 클로즈업으로 끝난 거 하난 완전 맘에 들었음 ㅜㅜ♥ 온에어 개 구린 화질로 봐도 수니 심장 저격했쟈나 ㅜㅜ♥ 기광아 ㅜㅜㅜㅜ♥
근데 다른 파이리들 보기엔 기광이 많이 잡혔나보다... ㅜㅜ 내 욕심이 과한가 봄...
더 욕심 안낼란다 만족해 ㅠ나 멀미약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