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2시반에 하는구나?? +인가 달리장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인기가요 2시반에 하는구나?? +인가 달리장

955 2014.10.26 14:04

짧은주소

본문

언제부터 이렇게 빨리했어?? ㅋㅋㅋ
큰일날뻔했당
한 네시쯤 보면 되겠거니하고
혹시나 검색해봤는데 2시30분 시작이라고해서 깜놀
엄마가 마트 가자는거 좀따 가자구 미룸 ^.^
차마.. 나이먹어서 인가때문이라고는 말 못했..엌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4:12

엄마한테는 일코가 답이지 철딱서니 없다고 한소리 듣기가 일수야 ㅠㅠ

파이리2 2014.10.26 14:32

나도 오전에 검색해보고 두시반인거 알았어 쫌 놀랬어ㅋㅋㅋ

파이리3 2014.10.26 14:51

인기가요 불판은 없는거야? 여기서 달릴까?

파이리4 2014.10.26 14:54

ㅈ,수정해쪄

파이리5 2014.10.26 14:52

기광이 빨리 보고싶다~시간아 빨리가랏

파이리6 2014.10.26 14:55

아... 울집에선 왜 안나오나 했더니 지역방송......축구나와 ㅜㅜ 아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 축구 꺼졍 ㅜㅜ 기광아 ㅜㅜㅜㅜ 온에어 화질 존 구리다....

파이리7 2014.10.26 14:57

아직 비스트 인터뷰 안했지?????광쁘ㅠㅠㅠㅠ
지금 같이 컴백한 남돌 인터뷰 끝나느 ㄴ것 부터 틀어서 당황 ㅠㅠㅠ
인가 왜케 일찍 시작하니

파이리8 2014.10.26 15:07

비스트 아직 다른 두팀만 나왔어~~~

파이리9 2014.10.26 14:58

어제 엠비씨도 그러더니 에스비에스도 티빙 화질 엉망이네

파이리10 2014.10.26 15:00

폰...화질 왜죠ㅠㅠ

파이리11 2014.10.26 15:05

인가카메라도 불안해 오늘 다른 무대보니까..또르르

파이리12 2014.10.26 15:10

어 ㅋㅋㅋㅋ 새로운 시도 많이 보인다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중박만 가길 ㅜㅜ

파이리13 2014.10.26 15:11

정신없이 막 ㅋㅋㅋ파트만 잘잡아주시길...

파이리14 2014.10.26 15:12

선배 가수들 다 먼저 나오고 마지막에 나오려나봐..ㅜㅜ
마지막 순서는 인기의 척도라 좋긴한데 끊기거나 자막때문에 ㅜ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26 15:13

음중은 왜 1위 안했는지 모르겠지만
인가는 하지 않나? 그럼 자막 나올 일은 없겠찌ㅠㅠ

파이리16 2014.10.26 15:16

인가는 순위있을걸???~

파이리17 2014.10.26 15:16

인가는 1위있쪄 ㅋㅋ 글궁 ㅅㅍㅈㄴㅇ보단 앞에할듯..

파이리18 2014.10.26 15:16

이제 곧 나온다 ㅅㅈㅇ 분 들어가시면~~

파이리19 2014.10.26 15:17

순서떳어??

파이리20 2014.10.26 15:18

아니 검색하면누구 나오는지 알수있잖아 근데 지금 여태 거꾸로 하더라고

파이리21 2014.10.26 15:19

기광이디ㅡㅜㅜ

파이리22 2014.10.26 15:20

기광이 머리 내렸네 ㅜㅜ 멍뭉이ㅜㅜㅜㅜㅜ

파이리23 2014.10.26 15:21

인가.... 앵글 왜케 멀미나냐 근데ㅡㅡ

파이리24 2014.10.26 15:23

와 오늘 대박

파이리25 2014.10.26 15:23

마지막 대박 ㅋ ㅋ ㅋ 멋지다

파이리26 2014.10.26 15:23

아... 엔딩 좋다ㅜㅜ

파이리27 2014.10.26 15:23

대박 마지막 원샷 .... 심장 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6 15:23

그래도 기광이 진짜 많이 잡아줬다 역대급인듯 이번주 음방중에

파이리29 2014.10.26 15:23

와 오늘 많이보여줬다!!!!!!! 마지믹도 기광이!!!

파이리30 2014.10.26 15:23

기광이 마지막...헐헐

파이리31 2014.10.26 15:23

엔딩 원샷ㅠㅠ그건 일단 감사

파이리32 2014.10.26 15:23

기광이 오늘 생방은 참여 안했나봄.... 비스트만 인터뷰가 없네ㅠㅠ

파이리33 2014.10.26 15:23

대박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ㅠ소장해야해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6 15:24

오늘 기광이 마니나옴ㅠㅠㅜㅜ사랑합니다

파이리35 2014.10.26 15:24

와시마지막심쿵
근데카감님...왜케흔들어댐..진정요

파이리36 2014.10.26 15:24

엔딩~~~~~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ㅠㅜ졸멋!!!!!!!!!

파이리37 2014.10.26 15:24

인터뷰 할 줄알았는데 갑자기 무대 나와서 놀람;;
오늘 이뻤다ㅠㅜ

파이리38 2014.10.26 15:24

어제 음중처럼 많이 잡아준것같긴한데 좀 어지럽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26 15:24

마지막 대박ㅠㅠㅠ
기광이 ㅠㅠㅠ

파이리40 2014.10.26 15:24

멀미나다가 엔딩에서 심쿵 ㅠㅠ
감독님 감쟈330

파이리41 2014.10.26 15:24

아 !!! 갈라질때만 기광이 잡았음 완벽한데 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6 15:25

그니까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 기광이가 뒤에있으니까 한번도 제대로 잡히는 적이 없네ㅠㅠ

파이리43 2014.10.26 15:25

나도 거기가 아숩다ㅠㅠ 하지만 많이 나온듯 아 웃프다 ㅠ

파이리44 2014.10.26 15:25

코트 안입어도 이쁘구나~~~~~~~대박 기광이!!!!!!!!!

파이리45 2014.10.26 15:25

그래도 뮤뱅보다는 훨씬좋다♥ 음중이랑 인가가 역시 최고~

파이리46 2014.10.26 15:25

인터뷰우~~~~~~~ 마지막멍뭉이ㅠㅠ 남자다잉

파이리47 2014.10.26 15:26

엔딩 광쁘 나와서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자꾸 카메라 돌려대서 좀 어지러운 느낌..정면에서 좀 잡아줬으면ㅠ 그래도 많이 잡힌거 같아서 좋다ㅠ

파이리48 2014.10.26 15:27

솔직히 발카인데 기광이 잡아준게 많아서 만족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6 15:29

나도...☞☜히힛 광덕은어쩔수없어영

파이리50 2014.10.26 15:30

왤케 화면 확확 바꾸냐;;;;; 오늘 카메라는 기광이는 물론이요 다른 멤버도 다 망삘........
기광이 파트 얼마 있지도 않은거 제대로 안찍어 주고, 그나마도 측면 세트 찍기 잼 ㅜㅜ 시선강탈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ㅜㅜ 그래도 마지막에 카리스마 까리남 기광이 클로즈업으로 끝난 거 하난 완전 맘에 들었음 ㅜㅜ♥ 온에어 개 구린 화질로 봐도 수니 심장 저격했쟈나 ㅜㅜ♥ 기광아 ㅜㅜㅜㅜ♥
근데 다른 파이리들 보기엔 기광이 많이 잡혔나보다... ㅜㅜ 내 욕심이 과한가 봄...

파이리51 2014.10.26 15:40

더 욕심 안낼란다 만족해 ㅠ나 멀미약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