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음중 광쁘보고 너무 오랜만에 왔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Zr 주소복사
본문
리본 버터플라이는 숨스밍하고 잘자요 들으면서 자고 신곡은 꼬박꼬박 챙겨듣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번 컴백 너무 역대급임)
이래저래 울기광까지는 못오고 있었는데 ㅠㅠ
오늘 음중 나왔겠네 하고 동영상 찾아보고 광쁘 첫 등장 보고 너무 놀라서 일시정지 누르고 여기로 바로 달려왔음 ㅠㅠ 과연 끝까지 무사히 다 볼 수 있을까ㅠㅠ
이럴때 달려올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울기광은 진짜 너무 좋은 것 같다ㅠㅠ
오늘 비쥬얼이랑 목소리랑 춤이랑 표정이랑 옷이랑 머리랑 그냥 다 ㅠㅠ 감동이다 ㅠㅠ 우와 ㅠㅠ
정말 너무 역대급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오랜만에 달려왔는데 역시나 파이리들 너무 좋아서 다 울고있네 ㅠㅠ
이래저래 울기광까지는 못오고 있었는데 ㅠㅠ
오늘 음중 나왔겠네 하고 동영상 찾아보고 광쁘 첫 등장 보고 너무 놀라서 일시정지 누르고 여기로 바로 달려왔음 ㅠㅠ 과연 끝까지 무사히 다 볼 수 있을까ㅠㅠ
이럴때 달려올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울기광은 진짜 너무 좋은 것 같다ㅠㅠ
오늘 비쥬얼이랑 목소리랑 춤이랑 표정이랑 옷이랑 머리랑 그냥 다 ㅠㅠ 감동이다 ㅠㅠ 우와 ㅠㅠ
정말 너무 역대급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오랜만에 달려왔는데 역시나 파이리들 너무 좋아서 다 울고있네 ㅠㅠ
0

댓글목록
너무 좋은것도 같이 공감하면서 앓으면 더 곱절로 행복한 것 같아 울기광이 있어서 좋은거.. 나도 음줌 영상 보다가 프리뷰 보고 감탄하고 있는 중ㅋㅋ 기광이 진짜 최고야
빨리 밑에 가서 프리뷰도 같이 앓자 오늘 미모 미쳤어ㅠㅠㅜ
기광이도 빠지게 만든 울기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