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구미에서 하는 페스티벌은 방송 안하는거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d7 주소복사
본문
오늘 4곡 한데...
굿럭...새도우,,알밤....내가아니야까지....ㅜㅜ
이거 방송해주는거 아니지???
구미간 파이리들...행복하겠다....
근데 우리 기광이는 힘들겠어 ㅜㅜㅜㅜㅜㅜㅜ4곡 하려믄 ㅜㅜㅜㅜㅜㅜ
굿럭...새도우,,알밤....내가아니야까지....ㅜㅜ
이거 방송해주는거 아니지???
구미간 파이리들...행복하겠다....
근데 우리 기광이는 힘들겠어 ㅜㅜㅜㅜㅜㅜㅜ4곡 하려믄 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안하는 걸로 알고 있어
그래서 가서 본다고
표구하는 거 땜에 밤샌다는 애들 있던데
나도 가고 싶다
헐겁나많이하네??????
이걸 방송했어야해ㅠㅠ 보고싶다ㅠㅜ
헐.......................................나도 구미ㅠㅠ
오우많이한다 부럽.......
이젠 아니야래..... 존나 나 쥬금 ㅜㅠㅠㅠㅠㅠ
이젠 아니야 한다고??ㅠㅠㅠㅠ 아....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
이젠아니야 부르는거 보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밤이라 더 쌀쌀해질텐데ㅠㅠ애구애구ㅠ
직캠만 기다림ㅠㅠㅠㅠㅠㅠ
내일 송도에서도 40분하던데!!!!
늦지 않앗어 파이리들~~~~~~!!!! 가쟈!!!!!!!
이젠아니야가아니구 내가아니야아니야? 나는 그렇게 알구있었는데..?
나두
ㅋㅋㅋ고쳤어ㅋㅋㅋ내가 제목을 잘못 봣나봐ㅋㅋ
?????몬소리야??이젠아니야 ㅋㅋㅋㅋ
혹시 구미이거 페스티벌 몇시에해??
아까부터 계속할껄?ㅋㅋㅋ근데 언제 비스트가 나오는지모르짘ㅋㅋ
공연시간은 18시 시작이구 비스트가 뮤직뱅크에서 7시쯤 나왓구 구미까지 길찾기해보니까 2시간 걸리드라
한 8시반에서 9시쯤 나오지 않을까??
고마워!>_
지금하구 있어
비스트는 엔딩이라 그랬는데..
빨리 보고싶당
ㅈ.파이리들아 미안ㅋ
이젠아니야가 아니라 내가아니야래ㅋㅋㅋ
누가 그래 이젠아니야 아니라구???진짜 웃겨 ㅎㅎ
너가 맞았어ㅎㅎ
ㅈ.진짜....? 이젠 아니야 불럿어???
너 파이리 들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정신이 혼미하다 ㅋㅋㅋㅋ 왜 노래제목이 비슷한거얏!!!!!!!!!!!!!!!!!!
아직 도착도안했어 ㅋㅋㅋ
ㅈ.아직 도착 안햇구나.....거리상으로 2시간 거린데 벌써 도착하믄 안되지...ㅜㅜ
조심히 가야 할텐데 ㅜㅜㅜㅜㅜ
선곡 좋당~
근데 관객들 따뜻할수 잇게 뷰리폴도 불럿음 좋겟네♥
어디서 들엇니?
왜 4곡이야ㅠ
뭐가 이렇게 아니야.... 이젠아니야 내가 아니야 멘붕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 그냥 부럽다 ㅋㅋㅋㅋ못가서 못보니까 마냥 부러울뿐 ㅋㅋㅋㅋㅋ
뭐가이렇게 아니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12파이린뎈ㅋㅋㅋㅋㅋ뭐야....?이젠아니야야 내가아아니야얔ㅋㅋㅋㅋㅋㅋ뭐든좋겟지만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캠뜨면좋겠다....보구시퍼ㅠㅠㅠㅠㅠㅠ4곡이라니!!!
끄앙>-< 오늘도 세쿠시터지는 기광이 직캠뜨면 언능보구싶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아니야 내가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어느곡이든 직캠만 기다린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논란은 정리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니야도 아니구
이젠 아니야도 아니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션이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럭.픽션.새도우.아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미안파이리들..ㅎ나도어디서 주워들은거라서......ㅎㅎㅎㅎ난 이만 직캠들 찾아보러 떠날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니가 미안할께 뭐냐 ㅋㅋㅋㅋㅋ
다 주워들은 우리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간 파이리들이 부럽꾸나~~~~~~~~~~~~~~~~~`
타이틀로 4곡이나 햇구나~~
지금 올라가는 차 안이겠다 우래기ㅜㅠ
운전조심해서 잘 올라오길~~~~~~이제
정법시작한당 ㅎㅇㅎ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