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지금 광화문에서 촬영중인가바 ㅜ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애기 지금 광화문에서 촬영중인가바 ㅜㅠ

966 2014.09.27 14:56

짧은주소

본문

애기야 안더워?올블랙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멋있고 이쁘고 혼자 다해먹는듯 ㅠ
일반인 인스타 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14:58

헐 광화문?? 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7 14:59

ㅈ.인스타는 20분전쯔 올라왔더라 가까우면 한번 가봐도 될 거 같기도 하구 잘 모르겠넹 ㅜㅜ

파이리3 2014.09.27 15:50

오전에 본거래

파이리4 2014.09.27 14:59

광화문...!!!! 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7 14:59

광화문 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7 15:00

보머자켓입었네 이쁘당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7 15:03

헐 어디떴어?ㅠㅠ

파이리8 2014.09.27 15:04

올블랙이네! 애기 안더워? ㅠㅠㅠㅠㅠ 세젤예 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27 15:40

기광아ㅜㅜ 광화문이라니ㅠㅠㅠ

파이리10 2014.09.27 15:41

머시따ㅠ_ㅠ

파이리11 2014.09.27 15:51

멋있다ㅠㅠㅠ 의상이 좋긴한데 오늘 좀 덥겠다ㅠ

파이리12 2014.09.27 15:54

오늘은 블랙컨셉인가봐 ㅋㅋㅋ

파이리13 2014.09.27 16:01

ㅈ.끙 인스타보니까 작성하신분이 오전에 봤다고 아마 거기선 촬영끝났을거라구 하시넹 ㅜㅜ

파이리14 2014.09.27 16:21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탈로그때문에 여기저기 다니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마주치고 싶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9.27 16:24

일잘하구잇엉ㅠㅠ
지금어디쯤ㅋㅋㅋ

파이리16 2014.09.27 16:25

사람많을텐데ㅜ토욜에 스탈로그찍었네~
셋 다 의상은 맞춘건지 더운데 올블랙!!!
글두 우래기는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09.27 16:58

ㅠ.ㅠ더운날씨에올블랙입으니까멋쟁이지4863

파이리18 2014.09.27 17:10

덥겠다ㅠㅠ근데 옷이 좀 기...기광빨인거같은데..ㅋㅋㅠㅠㅠ

파이리19 2014.09.27 17:18

나 홍대에 있었는데 이거 집에 도착하니까 떠 있더라
광화문 가까웠는데 아쉽다

파이리20 2014.09.27 19:36

나도 홍대 있었는데 ㅋㅋㅋ
괜히 반갑네 ㅋㅋ
난 yz 프라자 지하서점서 뷰티쁠 샀지롱~~~~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