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한테 볼낼 풍경사진 말야....시골풍경은 좀 그럴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애기한테 볼낼 풍경사진 말야....시골풍경은 좀 그럴까??^^;;;

552 2014.09.30 08:16

짧은주소

본문


내가 시골 살아서....ㅠㅠㅠㅠ요런사진밖에...^^;;;
보니까 도시적인 풍경은 많던데....ㅠㅠㅠㅠ
내꺼 이상해???ㅠㅠ전에 찍어놓은건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8:31

시골풍경 난 좋아... 기광이는 저런 사진 보면 어릴적 향수도 느끼겠다ㅋㅋ

파이리2 2014.09.30 08:37

오~~~멋져 멋지다
니네 동네야??기광이도 좋아할꺼같어
이쁜사진이면 다 되는거 아니야^-^

파이리3 2014.09.30 08:41

w.응~우리동네~^^내 핸드폰엔 저런류 사진이랑 애들 사진뿐...ㅋㅋㅋ;;;

파이리4 2014.09.30 08:39

좋은데ㅎㅎ내가 사는곳엔 이쁜 배경이 없어서 나는 하늘 찍어서 보낼려고ㅎㅎ

파이리5 2014.09.30 08:43

w.조회수는 올라가고 댓글이 없어서 고민했는데...걍 보내봐야겠다^^

파이리6 2014.09.30 12:26

기광이 어릴때 시골 살았으니까 그시절도 떠올리고 좋을거같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